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신성한 이혼 공식 영상 방송시간 페미 드라마

by 대장동찢지사 2023. 3. 6.
반응형

신성한 이혼 공식 영상 방송시간 페미 드라마

 

안녕하세요. 이번에 3월4일에 jtbc에서 하는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 대한 리뷰입니다. 대행사가 끝나고 하는 드라마라 기대를 참 많이 했습니다. 

 

대행사 정말 재미있게 봐서 끝나는게 아쉬웠거든요. 여튼 우선 신성한 이혼 공식 예고편 영상 부터 보실까요?

 

 

신성한 이혼 공식 예고편 영상 .

 

 

신성한 이혼 방송 시간

반응형

우선 2023.03.04. ~ (토, 일) 오후 10:30 그리고 12부작으로 현재 3월 6일 일자로 1,2화가 방영됬습니다.

 

 

신성한 이혼 페미 드라마

 

솔직히 다른 드라마들도 페미 느낌 나는 드라마는 꽤나 있습니다만.. 이 드라마는..그냥 그 페미 그 자체 인듯 합니다. 거의 82년생 김지영급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 신성한 이혼의 경우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인데 

원래 원작의 신성한 이혼의 경우 엄마가 굉장히 쓰레기로 묘사 되는데 ㅋㅋㅋ   1화 내용 부터 한혜진은 바람을 핀 불륜녀임. 

 

게다가 관계 동영상이 유포 되서 아들도 봤음.ㅋㅋ 근데 드라마에서는 남편이 의처증이 있다라고 합리화 시킴 ㅋㅋㅋ 그래놓고 뭐? 아빠에게서 아들을 지켜? 엄마가 유명인에 관계 영상이 유포가 됬는데. 

 

나중에 중,고등학교만 되도 저 아이는 사회적 매장임. 이유? 상상해보세요. 본인 엄마가 유명인이고 동영상이 유포가 되어서 돌아다닌다고 생각하면 대부분의 남자 아이들은 "야 니네 엄마 쩔더라" 이러면서 놀리거나 역겨워할듯.

 

 

 

2차 가해? 물론 유포한 사람도 범죄겠지만. 중요한건 아들의 인생은? 차라리 집착쩌는 아버지가 나을듯.

 

아니 그리고 뭔 불륜을 미화시키고 자빠졌음? 마치 니가 잘못해서 자신의 불륜이 정당하다는듯이 드라마를 전개 하는데 ㅋ 진짜 1화 보고 역겨워서 안볼라다가 그래도 미워도 2화까진 보자. 그게 내 룰이라.. 2화 봤는데 

 

 

변함없음.ㅋㅋ 2화는 이제 시부모님 모시고 사는 요즘 시대엔 찾아보기 힘든 시부모님 봉양 와이프 사연인데 시부모님이 쓰레기임.ㅋㅋㅋㅋ

 

요즘 시대에 시부모님 봉양했다간 이혼 당한다 ㅋㅋㅋ 씨알도 안맥히는 드라마 만드네 ㅋㅋㅋ 시부모도 며느리 눈치 봐야하는 시대인데 ㅋㅋㅋ 

 

물론 신성한 이혼은 페미 드라마 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겠지.ㅋㅋㅋ

근데... 이게 나혼자만의 의견이 아님. 

A 사이트에서도 페미 드라마라고 까고 있으며

 

B사이트에서도 이렇게 신성한 이혼은 페미 드라마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C사이트에서도 신성한 이혼은 페미 드라마라고 이야기 나오고 있음.

 

게다가 이 신성한 이혼이 페미 드라마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좀 더 강화 시켜주는 부분이 있음. 신성한 이혼의 극본의 유영아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 유명한 82년생 김치영영화의 각본에도 유영아가 있음. 솔직히 82년생 김지영의 경우 페미 드라마라고 대부분의 사회적 합의가 되었다고 생각함. 

 

솔직히 82년생 김지영이 페미 영화가 아니라면 뭐가 페미 영화란 말인가? 여튼 그 유명하신 페미 영화를 만드신 분이 이 드라마 각본을 하고 계시다 이말임. 

 

이렇게 팩트 폭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신성한 이혼이 페미 드라마가 아니라고 주장하신다면 뭐 님 주장이 맞다고 합시다.

어차피 저위에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고 나도 그렇게 느끼지만. 페미이신분의 경우 그렇게 못느낄수 있지 아무렴.ㅇㅇ

조승우씨... 영화 때마다 좋은 연기 보여줘서 좋았는데.. 드라마 고르는 눈은... 영...

 

한쪽으로 너무 치우치우면 흥행 하기 힘들텐데... 다수의 남자의 적으로 돌리고 시청률이 잘 나올까? 의문이긴 하다. 법쩐도 너무 정치적이라 시청률 좀 오르다가 끝났는데. 신성한 이혼은 시청률이 어찌 될까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을 이야기 안했네. 페미 부분 빼도... 노잼임. 이상으로 신성한 이혼 공식 영상 방송시간 페미 드라마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