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리뷰 촬영지

by 대장동찢지사 2023. 3. 8.
반응형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리뷰 촬영지

 

두뇌공조가 끝나고 그 바톤을 이어 받은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리뷰입니다. 두뇌공조의 경우 주제가 너무 흥미가 안끌리는 주제라 시청률이 계속 낮았었음. 

 

그에 반해 오아시스의 경우 출발은 좋은 시작을 보여줬네요. 2화엔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아무튼 나름 재미있을거 같긴 함.

 

우선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예고편 먼저 보고 오시죠.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예고편 보기

 

우선 1~2화 까지 내용은 2명의 남자 이두학과 최철웅이 오정신을 좋아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임. 중간에 청웅이가 홧김에 사람을 돌로 찍어죽임.

 

두학이가 죄를 뒤집어 쓰고 대신 깜방생활을 함. 연인관계로 발전한 오정신은 기다리지만 이두학은 밀어냄. 대략적인 요약 스토리인데.

 

광주에 시대를 보니깐 왠지 모르게 5.18 또 나올거 같더라 싶더니..ㅋㅋ 정말 또일팔 또 나옴.ㅋㅋㅋ 진짜 드라마 작가들 왜 다 이따구냐? 

 

 

 

드라마 작가 무슨 클리셰마냥 자주 등장하는 주제 3대장. 

1. 5.18 관련 학생운동 

2.페미 관련 주제

3.반일 팔이 관련 주제 ㅋㅋㅋㅋㅋ

정상적인 드라마 쓰면 암걸려 뒤지는 병이라도 걸렸나 싶긴함. 

 

정신차리세요. 드라마 작가님들. 반대로 지들도 전두환 미화 드라마 내용 쓰면 발작 버튼 누른 사람 마냥

발광할거면서 ㅋㅋㅋ 여튼 1,2화에서는 국한당이라는 당 등장하는데 뭔가 했더니 자유한국당 여기서 유래한것음.ㅋㅋ

아니면 국힘당을 약간 살짝 바꾼듯 ㅋㅋㅋ 아직까진 그리 정치색이 짙은편이 아닌데.

 

철웅이는 지대신 감방 간 두학이 인생 책임 진다고 구라치고 지는 대학교 가서 학생운동 하고 자빠졌음.ㅋㅋㅋㅋ

야 좌파 클라스 오져버렸노..ㅋㅋㅋ 

 

제발 살려달라고 빌때 느낌 왔음. 화장실 가기전 다르고 화장실 나온뒤 다른게 인간이지.ㅋㅋㅋ

 

일단 너무 정치색을 드라마에 쳐 바르지 않았으면 좋겠음. 그냥 3남녀의 사랑이야기로 해도 될텐데 뭐 정치색 더 짙어지면 

안보는거지 뭐 ㅎㅎ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등장인물을 한번 살펴보자.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등장인물

반응형

 

오아시스 등장인물 이두학(장동윤)

 

철웅이 할아버지가 두학이네 노비를 면해줘서 두학이네 아버지는 항상 주인님 섬기는 마음으로 챙김. 형제같은 철웅이와의 사이는 오정신이 나타나면서 금이 가고 철웅이의 옥살이를 대신 해줬는데. 받을빚이 있는데 어떻게 받아낼것인가? 나같았으면 대신 옥살이 하고 왔더니 학생운동하고 있는 철웅이 봤으면 뚝배기 깼다 진짜 ㅋㅋㅋ

 

인생 책임 져준다고 해놓고 쳐놀고 있는거 보소 ㅋㅋㅋ 

철웅이는 아 우리집안 망했으니 빚따위 알빠노? 이건가?ㅋㅋㅋ 오정신과 잘되고 있다가 철웅이 과실치사살인하고 대리 깜방가서 거의 헤어진 상황임.

오아시스 등장인물 오정신(설인아)

 

맨처음에 고백받고.. 그러고보니 개돌이네 ㅋㅋ 한번 보고 둘다 반해서 2명이 들이댐.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안했는데 둘중 고르라고 닥달함ㅋㅋㅋ 

 

그랬더니

살려는 드릴께....는 아니고 아니 만나는건 해드릴게 ㅋㅋㅋ

 

1년 동안 둘다 친구로 만나 드림 ㅋㅋ 그러다가 1년 안되서 이두학을 픽하고 이두학과 최철웅의 관계가 금가는 도중에 최철웅의 뚝배기 강타 살인사건 발생. 

 

준 헤어진 상황임. 현재 이두학은 오정신 주변에 은신 쓰고 돌아다님..ㅋㅋ 꺼지라고 밀어내놓고 영화관 주변에 서성거림.

오아시스 등장인물 최철웅(추영우)

 

위에서 자세하게 설명해서 굳이 설명 안해도 될거 같은데. 은근히 이런 인간들 많이 있음. 지가 뚝배기를 깨서 과실 치사 해놓고 대신 깜빵 가달라고 이두학 아버지에 무릎꿇고 사정하는데 참...ㅋㅋㅋ

 

그래놓고 막상 인생책임진다 해놓고 학생운동 운동 하고 자빠졌음.ㅋㅋㅋ

드라마 오아시스 더 진행되면 어떻게 변화될지 궁금하긴 함. 

 

우선 월하 드라마 오아시스에서 등장인물들 중 반가운 얼굴들이 있었는데. 육룡이 나르샤에 홍인방 역활을 한 전노민이 악역으로 나옴. 

 

군인 출신 정치인으로 나오는거 보니깐 딱 박정희나 전두환 부하들 중 한명을 모티브를 해서 만들었을 가능성 518%임 ㅋㅋㅋ

 

솔직히 홍인방때는 끊어서 대사하는것이 카리스마 있고 굉장히 잘 어울렸는데. 오아시스에서는 왠지 잘 어울리지 않음. 사극이 아닌데.. 뭔가 좀 어색하긴함.

 

그리고 막돼먹은 영애씨에 장수캐릭터인 정지순씨도 나오더라 ㅋㅋ 둘다 반갑네요.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촬영지의 경우 순천의 드라마 세트 촬영장, 여수 광양 일대 촬영지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월화 드라마 오아시스 리뷰 촬영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