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품리뷰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

by 대장동찢지사 2022. 12. 7.
반응형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 참 오랫만에 시작하네요. 다시 해보려고 미리 준비 하는중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우선 이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은 어느 유튜버가 그러더라구요. 요즘 냉동피자도 잘나와서 먹을만하다고 그래서 피자 엄청 좋아하는 제가 궁금해서 장볼때 구매를 해봤습니다.

 

그냥 아무 피자나 산것도 아니고 그나마 냉동피자 리뷰 하신거 보고 그나마 평이 좋았던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을 골라왔습니다.

생각보다 토핑이 푸짐하면서 페페로니는 조금 박한 느낌이 ㅋㅋㅋㅋ 여튼 사이즈는 굉장히 작습니다. 가격은 만원이 약간 안됨. 8천원 이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사이즈가 미디움? 미디움 보다 작나??? 피자 시키면 미디움을 잘 안시켜서 정확한 사이즈가 예측이 안되네요. 항상 라지 시켜먹어서 ㅋㅋㅋ 먹다 남으면 냉장고에 킵해놨다가 에어프라이어 돌려 먹어도 맛있거든요.

 

여튼 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겠습니다.

 

오버쿡한거 같긴 하지만 사진도 잘 안나오기도 했지만.. 한줄평을 하자면 피자 전문점과 가격 차이 생각해도 몇천원 차이인데..몇천원 더내고 리얼 피자를 먹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물론 냉동피자의 퀄리티가 옛날보다 나아진거 같긴 합니다. 물론 예전엔 저희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없었긴 했지만.ㅎㅎ

 

뭔가 피자집의 남은 피자를 얼려먹는것이랑 비교했을때도 남은피자 얼려먹는게 더 퀄리티가 높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여튼 이상으로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