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BJ 토마토 마구잡이 고소 비난

by 대장동찢지사 2022. 12. 13.
반응형

BJ 토마토 마구잡이 고소 비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BJ 토마토 마구잡이 고소 비난입니다. 이번에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슈가 있습니다. BJ 토마토라는 분이 고소를 했는데 마구잡이 고소로 인해서 커뮤에서 가루가 되도록 까이고 있습니다. 

 

한번 보시죠.

 


요거 한장만 보셔도 모든 사건이 이해가 될듯요. 설명하자면 1.악플러가 BJ 토마토에게 선넘는 악플을 달기 시작함. 2.BJ 토마토가 고소를 위해 변호사 선임함. (여기까진 뭐 별다를게 없는데.)



3. 실제로 욕을 하지 않은 사람들까지도 싹다 고소 들어감. 4.그래서 확인해보니 2명은 아닌거 같다라고 했는데 확인하는데 겨우 1시간 검토라고 비난 받고 있는데 몇십건중에 아닌게 잘못 고소한게 두개밖에 안되겠냐? 뭐 이런 반응이네요.


개인적인 의견을 덧붙이자면. BJ토마토가 올린 자료를 보니깐 악플러들.. 

선넘은 자료들이라..차마 올리기가 뭐할정도로...ㄷㄷ함.. 고소인정합니다. 다만. 문제는 위임을 했으면 그 사람이 잘못했으면 책임도 위임한 사람에게 돌아가시는거 아시죠?

아~ 몰루 난 모름~ 내가 한거 아님 위임해준 변호사 책임임 하기엔.. 이게 한사람의 인생을 나락으로 보낼수도 있는 고소 고발인데 검토 조차 안했다는게 

총 겨냥하고 있다가 총기 불량으로 총이 격발되서 사람이 죽었음. 그럼 내 잘못이 아닌것인가? 보통은 총기사와 겨냥한 사람 둘다 책임이 있다고 봄.

 

개인적으로 이러한 고소 남발을 막기위해 허위 고소 고발에 대한 처벌이 강화되어야 된다고 생각함. 그래야 아 내가 기분나쁘다고 남 고소하는것에 신중해지지 않을까 하고 생각함. 현재 한국사회가 너무 고소고발이 남발 되고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함. 

 

물론 악플러들도 문제가 있긴 한데.. 고소 고발로 근절될 문제가 아닌듯하긴함. 

그래서 현재 이렇게 돌려까기 글들이 인기가 있음. 민심이 나락가고 있는중. 토마토의 씨가 발아해서 자라는 영상 올려놓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토마토만 쳤는데 엄청난 글들이 돌려까기 당하고 있음.

오죽하면 기사로 나올정도임.. 이상으로 BJ 토마토 마구잡이 고소 비난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