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13기 영수 의사 성병 논란

by 대장동찢지사 2023. 2. 23.
반응형

요즘 핫한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 13기에 영수의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선 의혹이 있으니 조금 지켜보고 상황이 조금더 정리가 되면 글을 써야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고 오늘 나는 솔로 13기 영수씨의 직업이 공개가 되었고 그래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영수씨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진 않습니다. 왜냐하면 오피셜에서는 출연자 b씨로 나오기때문에 확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진 않겠습니다만 우선 오늘 반박 입장을 전했네요. 

 

우선 어떤 내용인지 알려면 의혹제기한 상황부터 봐야지요.

 

나는 솔로 13기 영수 성병 논란 의혹 제기

 

이렇게 주장을 했는데. 우선 여기서 저기서 의혹 제기한 사람은 확실한것은 영수님을 아는 사람이다라는 점임. 왜냐하면 나는 솔로 13기 영수의 직업이 방영되기 전에 저 의혹이 나왔고 영수님의 직업이 공개가 되지 않은 시점입니다. 

 

영수님의 옷을 지목하고 직업도 맞는것으로 보아. 아는 사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아는사람이라고 저 의혹이 진실이다? 그것은 별개의 문제이죠.

 

우선 첫번째로, 진짜로 사귀었던 여자가 폭로 했을수도 있지만. 성병의 내용은 구라일수도 있다.

 

안좋게 헤어진경우 이야기를 만들어 냈을수도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생각한 부분은.

우선 이번 사태로 인해서 나는 솔로 13기 제작진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개개인의 사생활로 인해서 하마터면 영상을 다 찍고 편집까지 완료했을텐데 영수님이 잘 나오길래 정면돌파를 시도하구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영수님의 성병 논란 폭로 자체가 구라 일수도 있겠구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공식 입장문이 올라가고 명예훼손 책임을 묻겠다고 하자 바로 원본이 삭제 되었다고 나오네요.

 

 

 

네이트 판에 가서 확인해보니 진짜 삭제가 되었습니다. 의혹 제기한 사람이 진짜로 본인이 억울하고 상대방을 ㅈ되게 하려고 글을 올렸으면 자신도 그에 따른 책임을 질수도 있다고 생각을 안해봤나 봅니다?

 

두번째는 연인 관계도 아니고 아는사람들중에서 영수님을 싫어하는 사람이 쓴 주작글이다? 이런 생각도 해봤는데 입장문에 진심으로 대했던 사람이라고 하는거 봐서 누구인지 알고  연인 관계는 맞았던거 같음. 

 

물론 나는 솔로 13기 영수님이 성병이 있을지 없을지는 정확한건 알수가 없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이렇게 뒤에서 익명성에 감춰서 해보고 아님 말고 식의 폭로는 좋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무고죄 강화 시켜야함.  나 누구누구인데 이런일이 있었다 정도는 해야 허위 폭로의 경우 처벌 할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그 병이 있던 없던. 나는 솔로 13기 영수님이 큰 죽을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 그리고 영수님이 성병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데. 너무 색안경 끼고 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어제까진 색안경 약간쓰고 봤지만. 오늘 입장문 보고 바로 태세 전환 우디르 급 1인 ㅋㅋ 글삭튀 노양심 ㅇㅈ?)

 

게다가 반전으로 영수님이 아닐수도 있음. 일단 오피셜글에는 누구라고 나오진 않았으니.. 

 

마지막으로 고생하는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분들과 제작진분들 수고하십니다. 날 추운데 많이 고생 하셨을텐데 이런 불미스런일땜에 마음 고생 하셨을거 생각하니 안쓰럽...제작진들은 뭔 죄가 있다고...

 

이상으로 나는 솔로 13기 영수 의사 성병 논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