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by 대장동찢지사 2023. 4. 10.
반응형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입니다.

 

이번에 미우새에 이상민 소개팅녀가 화제가 되면서 궁금함에 찾아봤습니다. 우선 이상민 소개팅 현장 부터 보시죠.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이상민은 소개팅녀를 새벽 4시에 노량진 데이트를 합니다 ㅋㅋㅋ 

일단 이상민 소개팅녀가.. 저렇게 이쁜 사람이 왜 굳이 나이 많고 돌싱남인 이상민에게 너무 맞춰주는데? 이상할정도로? 이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할말이 없는 경우에도 정말 필사적으로 맞춰줄려고 노력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이거 이전에..ㅋㅋ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소개팅 당일 저녁에 문자 왔는데 2주동안 답장 안함 ㅋㅋ 이정도면 이상민이 아니라 이상민 할아버지라도 정 떨어질텐데 옛날 연애 아예 모를때 저를 보는듯 했네요 ㅋㅋㅋㅋ

 

여튼 2주동안 연락안하다가 연락 해서 한다는게 새벽 4시 노량진 데이트 ㅋㅋㅋ 진짜 이쯤되면 나오는 여자가 더 이상한거 아님?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소개팅 첫번째 영상을 보니깐 민경언니가 소개시켜준 사람이고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김유리씨 나이는 39살로 여자쪽에서도 나이가 꽤나 있으신편이시구나..ㅎㅎ 그래서 그런가 싶긴 한데.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여튼 이상민의 경우 빚도 이제 다 갚아 가는 상황이라는데.. 여자가 왜 이리 저 자세로 나오나 싶었는데..이유가 다른데 있었는듯.

 

일단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씨 프로필을 보시죠.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씨 프로필

⭕️김유리 나이 직업 프로필

나이 12살연하 1985년생

직업 제약회사 재직중

 혈액형은 AB형

 발 사이즈 250mm

​ https://instagram.com/yoori1119?igshid=OGRjNzg3M2Y=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씨는 1985년생으로 2005년 미스코리아 대구 진 출신이었고 2010~2011년까지 tvn 러브스위치에 출연도 했다네요. 
중국 동방항공 스튜어디스로 근무한 경력한 경력도 있고.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김유리 씨는  2010년부터 신동엽과 이경규가 진행해 왔던  tvn 소개팅 예능 러브 트위치 에 출연했으며 신동엽이 당연히 알고 있는 사이이다.

 

애시당초에 김유리씨가 이상민 소개팅녀로 출연한 이유가 이상민의 관심이 아니라 걍 인기를 위해서 출현한게 아니냐는 비난이 좀 있습니다. 

 

게다가 신동엽도 모른척 하는것에 대해서 비난하는 사람들도 좀 있더라구요. 게다가 저 김유리씨는 이미 인스타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인플루언서임. 그 영향력을 이용해서 화장품을 팔고 있는데.. 과연 진심으로 이상민씨랑 잘되기 위해서 소개팅을 나왔냐 이거임.

 

어차피 나와서 좀 잘 되어가는듯 하다가 적당할때 빠지면 인기는 계속 얻을수 있지 않겠냐 이런 계산이 깔린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이상민씨가 안쓰러운 상황임. 

 

이상으로 미우새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직업 나이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