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혜미리예채파 티빙 OTT PD

by 대장동찢지사 2023. 3. 15.
반응형

혜미리예채파 티빙 OTT PD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혜미리예채파 티빙 OTT PD 입니다.이번에 ENA에서 새로운 예능을 시작했는데 보다 보니 재미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름이 굉장히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혜미리예채파?? 이게 뭔말이지 싶었는데 

혜리, 미연, 리정, 예나, 김채원, 파트리샤의 앞글짜를 따서 만든단어라 당연히 생소할수 밖에 ㅋㅋ 없는 단어인데 안생소 하면 그게 더 이상하지 ㅋㅋ

그리고 혜미리예채파의 경우 진행 방식도 독특한데 방만 주고 아무것도 없음 ㅋㅋㅋ 이거 만찟남에서 사용했던 방식이긴 한데 요증 예능 트렌드인듯 ㅋㅋ 무에서 미션주고 시작해서 이것저것 채워나가는 스타일 ㅋㅋㅋ

 

차이점이 있다면 만찢남의 경우 무인도이고 혜미리예채파의 경우 그냥 산골임 그리고 만찢남은 만화가 아저씨들이 나오는것이고 혜미리예채파의 경우 여자 아이돌 5명이 나온다.

 

그것도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로 섭외해서 귀염귀염해서 보는 맛이 있다.

 

파...파트라슈?? 파트리사네 ㅋㅋㅋ 파트뭐시기는 잘몰라서 ㅋㅋ 여튼 예능의 재미를 위해서 외국인 출신을 넣었나 했는데 한국생활 15년이라 한국말도 잘하고 한국 노래 꽤나 알더라 ㅎㅎ

 

불리하니깐 한국에 온지 얼마 안되서 드립을 치는데 밑에 자막에 온지 15년 됨 ㅋㅋㅋㅋ 우선 자세한 정보는 예고편 먼저 보고 시작해보자.

 

혜미리예채파 예고편 보기

 

 

혜미리예체파 PD 기본정보 OTT

 

 

혜미리예체파의 경우 OTT로는 티빙 왓챠에서 볼수 있으며 ENA 매주 일요일 오후7시50분 방송하고 있으니 선택해서 보시면 될듯함.

 

개인적으로 OTT로는 둘중하나를 고르면 티빙에 압도적인 한표를 주고 싶다 ㅎㅎ 티빙 오리지널을  잘뽑아냄 

기본 정보

제목 : 혜미리예채파

장르 : 예능

채널 : ENA

방송시간 :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출연진 :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

스트리밍 : 티빙

제작사
TEO

 

제작진
기획
박종훈

CP
유창섭

연출
이태경, 황보경, 정도담, 박성은, 장용민, 김희선, 이요한, 서리라, 정호정, 김상지, 정수연, 라예지, 전창식, 최주연

PD
김종무

작가
조미현, 노경은, 김민령, 조희정, 임새별, 전희주, 윤후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혜리 

맏언니이자 리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혜리는 살림 전담뿐 아니라 멤버들의 방송 분량과 안전 케어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일하게 못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게임입니다.

이번 예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게임이기에 혜리는 의기소침한 모습도 보입니다.

돈을 잘 못 보는 맏언니는 어떻게 이 난관을 이끌어갈 것인지 궁금합니다.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미연

멤버 중 둘째로 게임 천재로 등극합니다.

열정이 지나쳐 광적인 게임 집착을 보입니다.

미연은 인생은 한방이라며 확고한 게임 철학을 보입니다. 게임을 위해 멤버들에게 조금만 더 적극적으로 하자며 독려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캐릭터입니다.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리정

게임 천재에게 혼나면서도 당당한 리정은 협상의 달인으로 등극합니다,

그녀는 게임 중간중간 제작진과 흥정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리정의 파격적인 제안으로 협상은 극적으로 타결됩니다.

흥정을 위해서는 리정은 무릎도 꿇고 사정을 하는가 하면 자신의 커리어와 자신의 춤까지 걸기도 합니다.

모든 것을 건 그녀는 결국 강제 은퇴까지 하게 되는데 어떤 협상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최예나

막내라인의 대장인 넷째 최예나는 언제나 분위기를 이끄는 존재입니다.

항상 웃고 장난으로 가득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게임만큼은 동생들에게 엄격한 언니로 통합니다.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채원

막내라인 대장에게 찍힌 채원은 유일한 I형 인간으로 게임에도 기 빨리고 사람들에게도 기 빨리고 있습니다. 채원은 혼자 있고 싶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모두를 웃기게 만듭니다.

귀염을 담당하는 비주얼도 그녀만이 가능합니다.



혜미리예채파 출연진 파트리샤

산골 패셔니스타 핑크리샤가 탄생합니다.

눈치 안 보고 하고 싶은 대로 모두 하는 막내입니다.

그런 파트리샤를 언니들은 귀엽게만 봅니다.

2002년 생 흥부자 막내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혜미리예채파 티빙 OTT PD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