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꽃선비 열애사 연애사 드라마 촬영지

by 대장동찢지사 2023. 3. 22.
반응형

꽃선비 열애사 연애사 드라마 촬영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꽃선비 연애사..가 아니라 꽃선비 열애사인 드라마 촬영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꽃선비 열애사의 경우 트롤리의 후속작으로 3월20일에 월화 드라마로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이 됩니다. 우선 1화랑 2화를 봤는데 오우 이거 꽤나 재미있겠는데요?

주제도 특이하고 전개가 마음에 듭니다. 우선 꽃선비 연애사 예고편 먼저 보시고 이야기를 더 해 보도록 하죠.

 

꽃선비 열애사 예고편 보기

 

 

 

꽃선비 연애사가 아닌 열애사 원작


꽃선비열애사 원작은 김정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입니다. 원작 결말과 드라마가 동일한지에 대해서는 스포일러 때문에 원작과 똑같거나 다르다고 이야기할 수 없다고 밝혀 직접 드라마로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시대 배경 조차도 조선을 배경으로 전개되긴 하는데 역사를 바탕으로 만든 웹소설이 아니라 창작한 역사니깐 혼동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나마 꽃선비 연애사 배경과 굉장히 비슷한 느낌이라고 한다면 수양대군이 단종의 왕위를 계유정난으로 왕위를 뮤력으로 왕위를 찬탈한 내용이 가장 흡사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노성길이 약간 수양대군의 책사인 한명회 느낌도 살짝 나는게 ㅋㅋ 모티브가 되지 않았나 싶긴함.

 

왕자가 도망가고 복수를 위해 칼을 가는 강산이 이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직 이설이 누구인지 정확하게 나온건 아닙니다.

 

꽃선비 열애사 촬영지

 

드라마의 주요 무대가 될 이화원 촬영 장소는 청송군의 문화재인 송소고택과 다른 장소를 합쳐서 표현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산소카페, 청송정원 등 청송 관광지와 한국민속촌 등에서 촬영된 듯합니다.

 

꽃선비 열애사 인물관계도 및 출연진

 

윤단오역의 신예은입니다. 객주 이화원의 주인으로 나오고 망해가는 이화원을 살리기 위해 손님을 유치 하기 위해 봇짐을 쌔비는...파렴치한을 보여줍니다.

 

아니 주인공 미화 지리네 ㅋㅋㅋ

아니 이러면 안되잖어 ㅋㅋㅋ 봇짐을 훔쳤다고요!! 이러면 안되는거 잖어 ㅋㅋㅋ 게다가 공무원 준비는 에듀윌...이 아니라 이화원이라고 광고하는데 실제 급제 한놈 윤단오 아버지 말곤 없음 ㅋㅋㅋ 근데 낯이 익은 얼굴인데?? 했더니 

박연진 아역을 연기 했던 신예은임. 

멋지다 연진아~ 드디어 주연으로 올라왔구나 근데 조선시대에 봇짐을 쌔빈 윤단오가 환생해서 더글로리의 박연진으로 학폭을 한다는 유니버스인가요?ㅋㅋ

 

여튼 지금 발등에 불떨어져서 돈 안내놓으면 집 넘어가기 일보 직전이라 이설을 찾아주겠다고 말해놓은 상태 ㅋㅋ

 

정유화역에 정건주씨. 문과준비생에 자상한 성품. 원래 윤단오랑 썸타는 느낌인데.. 거기에 강산이 끼어드는 느낌임. 폭군 이창(수양대군 같음)을 쫓아낼려고 하는중.

 

강산역의 려운임 무과준비생이며 다 패는 행동대장 역활. 불의를 못참고 봇짐을 쌔빈 윤단오도 못참고. 썸도 못참지. 2화만에 윤단오에게 사랑에 빠짐. 

 

김시열역의 강훈. 문과 지원생이라곤 하는데 걍 한량임. 돈도 없는데 그 돈 투기로 벌어서 냄. 까불까불 하는 캐릭터에 서자임. 

 

뭔가 여자판 하렘인듯 ㅋㅋ

 

게다가 육봉달 아니..박휘순도 깜짝 등장해서 북경오리를 때려잡진 못하고.. 강산에게 때려잡히고.. 달리는 마을버스 대신 달리는 강산에게 또 터진다ㅇㅇ

 

그리고 꽃선비 연애사 2화만에 쥐쥐치고 빤스런 함. ㅇㅇ 그래도 현실에선 결혼한 박휘순님 축하드립니다 ㅋㅋ 3년전에 하셨네 ㅋㅋ

전체적으로 드라마가 너무 딥하지 않고 주제가 불편하지 않은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함. 요즘 드라마 대부분이 좌파 작가가 뭔가 쓰잘대기 없는 메세지를 던질려고 한다거나 혹은 페미 작가가 페미 메세지를 던질려고 하는 드라마가 워낙 많은데 이 드라마는 가볍게 즐기기 딱 좋은 느낌임.

 

 

 

아직 꽃선비 연애사 초반이라 내용이 어디로 튈지는 모르겠지만. 벌써 4명의 캐릭터에 정을 느끼기 시작했으니. 나름 괜찮은 드라마가 아니겠는가 싶음. 

솔직히 월화에 볼만한 드라마가 없었는데 꽃선비 열애사가 생겨서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이 기세로 재미있게 전개되었으면 좋겠네요. 꽃선비 연애사의 주연 4명의 배우들 케미가 잘맞아서 보는 재미가 있음.

 

이상으로 꽃선비 열애사 연애사 드라마 촬영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