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한국인의 식판 출연진 김민지 영양사

by 대장동찢지사 2023. 3. 27.
반응형

한국인의 식판 출연진 김민지 영양사

 

이번에 재미있는 컨셉의 예능이 시작되서 포스팅 해봅니다. 방식은 예전에 백팩커라는 프로그램에서 한 방식이랑 비슷하네요. 

 

백팩커는 생방송은 못 보고 유튜브를 통해서 부분부분 보긴 했거든요.ㅎㅎ 이건 외국판 백팩커라는 댓글이 있던데 정말 비슷하긴 한듯합니다. ㅎㅎ

 

연출 : 이나라 

한국인의 식판 출연진 : 이연복, 홍진경, 허경환, 

남창희, 주헌, 김민지 

방송시작 : 2023년 3월 25일 

한국인의 식판 방송시간 : 토요일 오후 7시 10분 

채널 : JTBC 

 

 

우선 한국인의 식판 예고편 먼저 보고 오시죠.

 

한국인의 식판 예고편 보기

 

 

 

 

 

 

일단 1화는 황희찬씨가 있는 울버햄튼에 급식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이연복씨가 아무래도 연장자이고 음식업의 대부 같은 존재인데 이거 하세요 저거 하세요. 이런 지시를 받으니 기분이 참 뭐 하셨을듯. ㅎㅎ 솔직히 위생 이런 부분이야 알아서 지키는 분이실텐데 ㅋㅋ 

 

사실 김민지 영양사의 규정이라는부분은 비숙련자들을 위한 메뉴얼 같은 느낌이실텐데 여튼.. 김민지 영양사 입장에서는 원래 하던일이 그런일이다보니 둘이 트러블이 생길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너무 순항하면 한국인의 식판 예능이 재미가 없긴때문에.ㅋㅋㅋ 일부러 넣은걸수도 있고 ㅋㅋ 아직 1화 밖에 진행 되지 않아서 이런 트러블이 어떻게 흘러갈까? 관전하는것도 나름의 재미일듯 합니다.

게다가 분명히 한국사이즈 갈비와 뼈없는 닭고기를 준비 해준다하고 무슨 이유인지 뒷통수 맞았음.ㅋㅋ 안그래도 이연복 쉐프님도 급식은 처음이라 익숙치 않은데..ㅋㅋ 제작진이 재미를 위해 제대로 전달을 안한건지.. 뭐인지 모르겠음.

 

아무튼 밥도 오븐으로 하는데 ㅋㅋ 이런 여러돌발 악재들이 한국인의 식판의 보는 재미를 만들어 내긴 함.ㅋㅋ

 

너무 순항하면 예능 프로그램으로써의 한국인의 식판은 망하는거니깐 ㅋㅋㅋ 그나저나 맨처음 한국인의 밥상이라 침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게 너무 익숙하게 머리에 박혀있어서 ㅋㅋ

 

한국인의 식판 출연진

 

 

 

 

 

 

출연진은 총 6명입니다. 아 그리고 영국편엔 피터도 있네요. 그래서 영국인의 입맛을 기미 상궁하네요.ㅎㅎ

우선 이연복 쉐프님. 중식의 대가로써 많은 티비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오고 계셔서 인지도도 높고 실질적인 헤드 역활을 하고 계심.

 

그래도 한국인의 식판에서는 급식이라는 주력과 다른 분야라 약간 헤메시는거 보는것도 나름의 재미랄까요?ㅎㅎ

그 다음은 홍진경씨입니다. 한국인의 식판의 경우 출연진 섭외를 잘했다고 생각되는 이유가 요리에 어느정도 능숙한 사람들을 뽑았는데 홍진경씨도 사실상 티비 방송 은퇴에 가까울정도로 안? 못? 여튼.. 잘 안보이시는데 현재 김치랑 만두쪽 만드는 CEO로 활약하고 계심.

 

주식회사 홍진경을 운영하고 있으며 종합식품 쇼핑몰, 더김치, 더만두, 더죽, 더된장 등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적으면 홍진경씨 회사 애드센스 달릴려나?ㅋㅋ 

 

예전에 애드센스에 광고도 많이 해서 많이 봤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네 ㅎㅎ

 

 

 

 

 

 

주식회사 허닭의 대표.ㅋㅋ 예전에는 솔직히 제일 이해가 안되는 개그맨이였음. 솔직히 웃기지 않는데 왜 저게 유행하지? 이런 느낌이 많이 들었음.ㅋㅋㅋ

 

예전에 아는형님에서 허경환은 똥이야라고 엄청 디스하던데 ㅋㅋㅋ 좀 이해는 됬음.ㅋㅋ 오히려 옥동자 오지헌 이런 개그맨들이 성골인데 허경환은 노비다 이러는데 진짜 웃겼음.ㅋㅋ

 

오히려 얼굴이 못생겨야 더 잘 쳐주는 개그시장에 반대로 잘 생긴얼굴로 되도 않은 이상한 유행어로 빵빵 터트리니 다른 개그맨들이 시기를 했을듯.ㅋㅋ 

 

솔직히 개그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진짜 허경환 유행어가 왜 유행하는지 이해가 안되긴 했음. 여튼 요리 프로그램에도 자주 나온거 봐서 어느정도 요리 하시는듯.

남창희 역시 요리에 진심이다. 한국인의 식판에 출연진으로 나오기 위해 동시간대 하는 다른 방송사의 인기 예능에서 하차했다. 알고 보면 밥에 진심인 이 남자는 한식, 중식에 이어 와인 소믈리에까지 취득했다. 게다가 홍진경과의 화려한 케미로 멤버들의 엉망진창 투어도 책임진다.


​몬스타엑스 주헌은 무대 위 퍼포먼스만 월클인 줄 알았더니 밥상 위 퍼포먼스도 그에 뒤지지 않는다.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화려한 먹방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급식 세대의 대표 주자로 급식이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K팝스타에서 K밥스타로 거듭 태어날 한국인의 식판의 보조 셰프다. 

 

한국인의 식판 출연진 김민지 영양사

 

 

솔직히 이분의 경우 생각 보다 정보가 그렇게 많지 않다. 아무래도 일반인이다 보니깐.. 최근에 주목 받은 분이라서... 그래서 예전에 나오신 방영분을 보시면 김민지 영양사의 정보가 많이 나온다. 

 

왠만한 프로필 보다 더 자세하게 김민지 영양사에 대해서 알수 있을듯.

 

 

아참 그리고 김민지 영양사의 인스타를 보시면 좀 더 김민지 영양사에 대해서 알게 될듯 해서 주소 가져왔음.

 

https://www.instagram.com/mingi0000/

 

아래는 김민지 영양사가 만든 급식들 

확실히 김민지 영양사의 경우 본인의 일을 좋아한다는 생각이 듬. 잔반이 많이 나오면 집요하게 물어봐서 피드백을 듣는다고 함.ㅋㅋ 

 

이번에 한국인의 식판이 생겨서 토요일이 기대가 됨.ㅇㅇ 이상으로 한국인의 식판 출연진 김민지 영양사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