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by 대장동찢지사 2023. 4. 19.
반응형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입니다.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생활의 달인 방송을 보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찾게된 포스팅입니다. 이집의 특이점은 설탕을 쓰시지 않고 누룽지와 사과를 갈아서 만든것을 춘장에 섞어서 만들어서 넣는데 그게 고소하고 춘장의 진한맛을 내는듯 합니다.

 

주로 고객들이 나이 드신 분들이 많은듯 함.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탕수육도 사과를 넣어서 약간 특이한듯. 탕수육은 예약 안하면 먹기 힘들다 하는데. 뭔가 특이하긴 합니다. 그래서 구글맵에서 찾아봤습니다. 

 

그나저나 이 집 음식보다 더 특이한게 ㅋㅋ 그 방송에 나오는 아저씨 ㅋㅋㅋㅋㅋㅋ 무슨 감정단인가 뭐시기인데 아주 그냥.. 와 오바가 ㅋㅋ

 

무슨 요리왕 비룡에 나오는 사람 리액션 보는줄 ㅋㅋㅋ 마누라 요리 먹으면서 저러면 점수 많이 따셨을듯.ㅋㅋ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생활의 달인 제천 짜장면의 이름은 대광식당이구요. 제천 대광식당 치시면 나옵니다. 주소는 충북 제천시 숭문로 43 평점을 보아하니 그렇게 유명한곳은 아니구요. 평점은 나쁘지 않은것으로 보아 맛은 나쁘지 않은거 같긴 합니다.

 

호불호가 좀 있는듯 하긴한데 나이드신 어르신분들이 좋아하는듯.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여기 나온 집은 호박을 이용해서 맛을 내는데 그래서 은은한 단맛이 특이점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볶음밥 메뉴가 없어서 김밥 잘라다가 따로 볶아드심. 그나마 제천 짜장면편에 비해 이번 강북 즉석 떡볶이의 경우 양반임.ㅋㅋ 근데 솔직히 전설까지는 아닌듯.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의 이름은 옛날할머니 분식이고 서울 중랑구 중화동 73-3입니다. 평점을 보니 그리 유명한 집은 아닌듯 합니다. 그냥 근처 사는 사람들 찾아가고 하는 집 정도네요.

 

평은 맛에 대한 리뷰 보다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솔직히 생활의 달인에 나온 집들 방문하고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게 다.. 엄청난것을 기대하고 가기 때문인듯 합니다.

 

솔직히 이정도면 집근처라면 한번쯤 방문 해볼정도? 멀리서 이걸 먹으러 간다면? 그건 아닌듯. 실망이 클겁니다. 그래서 은둔 맛집이라고 한 이유가 유명하지 않은 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취지인듯.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둘다 은둔은 맞는데.. 맛집은.. 뭐 가봐야 알겟지만요.ㅋ ㅋ

생활의 달인에 스콘 달인도 마지막에 나오던데.. 이집의 경우 뭐 거의 리뷰가 없습니다.

이상으로 생활의 달인 강북즉석 떡볶이 제천 짜장면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