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유 간첩 찌라시 개그냐?

by 대장동찢지사 2023. 4. 24.
반응형

아이유 간첩 찌라시 개그냐?

아이유 간첩 찌라시 개그냐?

이번에 진짜 개 웃긴걸 봤네요. 아이유 간첩이라고 주장하는 찌라시가 발견됬는데.. 이게 뭐 거의 유튜브 찌라시 수준의 주장.. 

 

하다 못해 유튜브 찌라시도 근거를 가지고 주장을 하는데.. 이거 자세히 읽어보면 도대체 뭔 소리인지도 잘모르겠다.

도대체 세트박스가 뭐냐 ㅋㅋㅋㅋㅋㅋ

 

아이유 간첩 찌라시 개그냐?

도대체 아이유 형제는 왜 가져왔나?

조던 아이유가 간첩이란 말임?ㅋㅋㅋㅋㅋㅋㅋ 가나 아이유는 또 왜 가져왔고 ㅋㅋㅋㅋㅋ 진짜 댓글 반응 보면 조현병 환자가 왜이리 많냐라는 글이 제일 많았음.

 

극우나 극좌는 정신병이다라는 주장도 있었고 오히려 이거 개딸들이 우파 정신병자로 내몰기위해서 만든 역공작이라는 이야기도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뭐가 됬던 만든 사람이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 뭔 생각으로 아이유 간첩 설을 주장하는지 진짜 잡아서 인터뷰 좀 해줬으면 좋겠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걸 만들었는지 ㅋㅋㅋ

 

이게 뭐 아이유 논란중에 표절 논란 같은 경우야 뭐 주장하는 사람의 나름의 근거가 있는데 그래서 관심이 안가는데 이건 너무 황당해서 궁금해졌음.ㅋㅋㅋㅋ

아이유 간첩 찌라시 개그냐?

아무튼 아이유 법무팀에서는 발빠른 조치로 후속 내용을 보도 해주길 바람. 도대체 뭔 생각으로 아이유 간첩 이라고 주장하는 이유가 너무 궁금하다 ㅋㅋㅋ 궁금해서 계속 찾아보러 다녔지만.. 저게 전부임 ㅋㅋ

 

이상으로 아이유 간첩 찌라시 개그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