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참시 한보름 정수기 잠옷 쇼파 화병 토스트기

by 대장동찢지사 2023. 2. 6.
반응형

전참시 한보름 정수기 잠옷 쇼파 화병 토스트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전참시 한보름 정수기 잠옷 쇼파 화병 토스트기입니다.

 

이번에 전참시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한보름씨의 인테리어들이 화제가 되서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한보름씨가 여자 전현무다 라고 할정도로 트렌트에 민감하고 핫하긴 하네요.

 

우선 첫번째로 전참시 한보름씨의 잠옷 부터 소개 하죠.

 

전참시 한보름 잠옷 브랜드

전참시 이영자님도 탐냈던 한보름 잠옷!

 

핑크&그린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포인트인 잠옷인데요보면 볼수록 예뻤던 한보름 잠옷이라 그런지이영자님이 사이즈 없냐고 물어보셨던 ㅎㅎㅎ


전참시 한보름 잠옷은 폴리 제품입니다

Foli
Therapist PJ Shirts Green Striped

스트라이프도 어떤 디자인이냐에 따라 분위기가 바뀌는데,한보름이 착용한 잠옷은 세로로 된 스트라이프 패턴이라서 전체적으로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주기도 해요

​유니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잠옷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폴리 파자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거 한보름씨가 입으니 그나마 소화가 되지.. 이영자 누님이 저걸 입었다고 생각하니..

오우...상상 넣어둬 넣어둬..ㅋㅋ 잠옷 소화할만분들 많지 않을듯...젊은 여자분들이나 괜찮을듯. 다음은 화병입니다.

 

전참시 한보름 화병

 

RAAWII

스트롬 스몰 저그 꽃병

 

전참시 한보름 화병! 컬러감도 통통 튀는 오렌지 컬러라 취향 타겠지만 은근히 이쁜거 같기도?ㅎㅎ  
전참시 한보름 화병은 라위 제품입니다.

 

다음은 전참시 한보름씨가 샀던 정수기 입니다.

 

전참시 한보름 정수기

 

 

VAUZEN

주방 직수 직결 나노 퓨리데이 정수기 가격은 대략 10만원대입니다. 필터값이 대략 5만원 정도의 제품이네요. 이건 인테리어 보단 편리성때문에 구입하신듯.

 

남자입장에선 정수기가 있는데 또 구매하신거 보면 이해가 좀 안되긴 함 ㅋㅋㅋㅋㅋ​ 한보름씨를 보면서 좀 무서웠던게.. 안쓰면 되지..난방을 안하고 아끼면서..물건 막 사는게 이해가 안되긴 함. 근데 집은 진짜 이쁘긴 하더라.. ㅇㅈ

 

다음으로 토스트기 입니다.

 

전참시 한보름 토스트기

 

HAY

헤이소든 토스터기

전참시 한보름 토스터기는 헤이 제품으로

조명, 의자가 유명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ㅎㅎ

 

전참시 한보름 쇼파 

 


GUBI 파차 라운지 체어 - 아이보리 

이것도 쇼파가 너무 편해보이고 좋아보이더라구요. 저도 이건 관심있어서 얼마나 하나했더니 이게 가격이 천차만별임.ㅋㅋㅋ 500만원짜리도 있고.. 쿠팡에선 10만원이기도 하고 찾다보니깐 800도 부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거의 한놈만 걸려라 수준인가 ㅋㅋㅋㅋ 해외 제품이다 보니 가격 너무 뻥튀기 해놨네..ㅋㅋㅋ  잘 찾아보시고 구매하시는걸.

 

이상으로 전참시 한보름 정수기 잠옷 쇼파 화병 토스트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