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 청주

by 대장동찢지사 2023. 1. 31.
반응형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 청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 청주입니다.

 

이번에 더글로리가 엄청난 흥행을 하면서 수면위로 올라온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학교 폭력이죠.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더글로리의 모티브가 된 고데기 학폭이 실제로 있었던 일이라는겁니다.ㄷㄷ

 

자세한 내용 알아보시죠.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 청주

 


MBC 등에 따르면 지난 2006년 4~5월 정양은 주동자 김모양을 포함한 서너 명의 동급생으로부터 상습적인 폭행을 당해 전치 8주의 상해를 입고 병원에 입원했다.

가해 학생들은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말을 듣지 않는다' 등의 트집을 잡아 고데기로 정양의 팔을 지져 화상을 입혔으며 머리핀으로 가슴에 날카로운 상처를 내고 둔기로 정양의 온몸을 폭행해 피멍 들게 했다.



학교 측은 폭행 사실을 알고 조사를 벌였지만 가해 학생들은 폭행을 부인, 학교 측도 "결정적인 단서가 없다"며 미온한 대응을 했다.

정양의 아버지는 학교 측의 조처를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며 가해학생들을 경찰에 고발, 결국 김양은 범행 일체를 자백하며 구속됐고 학폭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 학교와 교사들도 행정처분을 받으며 사건은 일단락됐다.



정양 사건을 다시 떠올리거나 새롭게 알게 된 누리꾼들은 "헐 이게 실화라니. 현실이 더 지옥이다", "가해 학생들 떳떳하게 얼굴 들고 잘살고 있을 거 같아서 열받는다", "가해자들 지금 어디서 뭐하고 있나 궁금하다. 사회생활하거나 결혼해서 잘 지내겠지. 피해자에게 드라마가 조금이라도 위안이 됐으면" 등의 댓글을 남기며 분노를 금치 못했다.

경찰서로 가야할 사건인데...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가 된 사건의 처분은 바로바로 보호감찰 끝...

지금 촉법소년 폐지가 시급하다.... 이러니 학교폭력이 근절이 안되는거임. 

 

이게 무려 2006년에 있었던일임. 지금으로 부터 17년전임. 그럼 지금은 나아졌는가?

전혀 그렇지 못함.. 

더글로리 청주 고데기 학폭 실화 자료 찾다가 보게 된건데 이건 더 끔찍하다...한번 영상으로 보시죠.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보다 더한 학폭 영상

 

 

이거 보고 진짜...와....

사탄 실직 시켜버리는 놈들임.... 청주는 고데기로 지졌다면.. 재들은 아예 휘발유로 불 질렀음... 정신병자인듯...와.... 진짜 더 어이 없는 사실은... 집행유예로 끝나고 한놈만 벌금 200만원 땡임..

 

애를 반 병신을 만들었는데 벌금 200만원이 실화냐? 판사 아들 휘발유로 불질러도 벌금 200만원에 쌉가능?

통장에 200만원 이상 있으니깐 저 판결 내린 판사 아들 불질러도 벌금 200만원에 해주시나요?ㅋㅋㅋㅋ 야 싸다싸 사람 반 병신 만들고 200만원이라니...어이가 없다..

 

그럼 왜 학교 폭력이 근절되지 않을까?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자.

 

이게 대책인가 싶을정도로 정신줄 놓은 정부 대책들

 

 

 저기서 나온 멈춰는...얼마나 병맛이였는지... 밈이 되서 온갖 패러디 물로 됬음.

 

그래서 누가 패러디 한건데 현실판 멈춰임 ㅋㅋㅋ 아 이 포스팅 웃긴거 아닌데.. 멈춰 하다보니 웃긴거 생각남..ㅇㅇ

 

정부에서 학교 폭력에 대해서 진지하게 다루고 있지 않는게 문제임.

 

이번 더글로리 흥행으로 학폭 피해자들도 많이 이야기가 되고 있음.

 

곽튜브도 학폭 피해자였는데 극복하고 유명 여행 유튜버로 되었고 

이분도 격투기를 배워서 학교폭력을 극복한 케이스로 방송에 나왔네요. 아무튼 이번 더글로리 흥행으로 학폭에 대한 사람들의 여론이 형성되서 학폭 가해자에게 엄중한 처벌이 내려졌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학교 졸업했으니 

나만 아니면 돼~~할 문제가 아니라.. 나중에 내 자식이 당할수도 있는 학폭 문제임. 내가 맞았다고 해도 얼마나 열받는 일인데 자식이 맞으면 피가 거꾸로 솟을듯..

 

이상으로 더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화 청주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