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출연진

by 대장동찢지사 2023. 2. 16.
반응형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출연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출연진입니다.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출연진

2월15일 수목 밤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송하는 성스러운 아이돌입니다. 이거 처음에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 와 이게 뭐야???

 

 이거 너무 선넘은거 아닌가 싶었음.. 드라마인데 판타지물이라.. 솔직히 판타지물이 좀 힘듬. CG로 돈이 많이 들기에 왠만한 드라마 제작소에서는 수준높은 CG를 구현하기 힘듬. 

 

그러다 보니 CG가 많이 들어가는 판타지물은 잘 안하는 법인데.. 뭐 왕좌의 게임 정도 스케일의 판타지 드라마 라면 누가 욕을 하겠는가?..그게 자금력으로 안되니 문제지...

 

여튼 성스러운 아이돌 초반에 이상한 판타지 설정들이 나오길래..아.. 이거 망작이다.. 꺼야하나.. 그래도 못해도 2화까지 봐주자는 신념으로 계속 보는데.. 

 

 

갑자기 전투씬이 나오더니 대법관이 현대시대로 넘어감 ㅋㅋ 일반적인 이세계물의 경우 현재시대에 살고있는 사람이 판타지 세계 혹은 무협세계혹은 게임세계로 넘어간다. 

 

이게 일반적인데.. 판타지세계에서 현대시대로 넘어가는건... 잘 없긴 한데.. 생각나는 작품이 있긴 있네..마계인섬. 그거 말곤 본적이 없는듯. 

 

아무튼 이 성스러운 아이돌 작품 원작도 진짜 특이한게 ㅋㅋㅋ 맨처음 소설로 시작함. 소설이 반응이 좋으니 웹툰으로 개봉. 웹툰도 반응이 좋으니 드라마로 까지 진출 ㅋㅋㅋㅋ

 

계속 진화하네요 ㅋㅋㅋ 아무튼 현재로 넘어오니깐 흥미진진해졌음.ㅋㅋ성스러운 아이돌 맨처음엔 망작인줄 알았는데 꽤나 재미있을듯.ㅋㅋ 아직 1화 밖에 못봐서 기대감 두근두근~

 

자 그럼 이제 성스러운 아이돌 예고편을 먼저 보실까요?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예고편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출연진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출연진

탁재훈도 나온다는데 아직 안나옴. 1화라서 아직 안나오는듯.

 

성스러운 아이돌 주인공 램브러리(우연우)

 

배우: 김민규
● 126살, 남
● 이세계 대신관. 현 세계 와일드애니멀 멤버

성스러운 아이돌 여주 김달

 

배우: 고보결
● 29살, 여
● 와일드애니멀의 새로운 매니저

현재는 그냥 와이들 애니멀 우연우의 사생팬 ㅋㅋ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출연진

임선자 

 

배우: 예지원
● 42살, 여
● LLL엔터테인먼트 대표

황태인
배우: 신명성
● 26살, 남
● 와일드애니멀 메인보컬

마왕(신조운)

 

배우: 이장우
● 나이 추정 불가, 남
● 이세계의 마왕. RU E&M 부회장

 

얘가 마왕이라는거 보고 얼탱이가 좀 없었음. 초반에 싸우길래 초반 보스 정도로 생각했음.ㅋㅋ

 

캐시

배우: 최재현
● 25살, 남
● 와일드애니멀 리드보컬

최정서
배우: 홍승범
● 27살, 남
● 와일드애니멀 리더, 서브래퍼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출연진

차해결 

배우: 신규현
● 23살, 남
● 와일드애니멀 막내, 메인댄서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인물관계도

 

 

이상으로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출연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