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영화 유령 정보 평점 출연진

by 대장동찢지사 2023. 2. 17.
반응형

영화 유령 정보 평점 출연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영화 유령 정보 평점 출연진입니다.

 

 

우선...이 영화... 자세한 내용은 조금 이따가 하기로 하고 우선 예고편 먼저 보시죠.

 

영화 유령 예고편 보기

 

 

 

 

 

 

 

 

영화 유령 출연진

 

 

 

 

 

우선 출연진이 화려하다.  실미도에서 북파 공작원하다 끌려온 설경구에 극한직업에서 갈비통닭 팔던 형사 하다가 온 이하늬 그리고 기생충에 과외샘을 하던 박소담에 수리남에서 맨날 "식사 많이 잡쉈어?" 라는 명대사를 남긴 박해수까지.. 

 

다들 라인업이 화려하다. 다들 하나쯤 대박영화에 주연을 했던 배우들임.

영화 유령 무라야마 준지역의 설경구

 

경무국 소속 총독부 통신과 감독관

영화 유령 박차경역의 이하늬

 

두 번째 용의자
총독부 통신과 암호전문 기록 담당

영화 유령 안강옥역의 박소담

 

세 번째 용의자
총독부 정무총감 직속 비서

 

영화 유령 다카하라 카이토역의 박해수

 

함정의 설계자
신임 총독의 경호대장

 

영화 유령 서현우

 

네 번째 용의자
총독부 통신과 암호해독 담당

 

자 우선 긴 인물 소개가 끝났다. 진짜 리뷰를 시작해보자.

 

영화 유령 정보 평점

 

현재 영화 유령의 경우 6.89점이라는 점수를 얻고 있다.. 개인적으로 이 6.89점도 매우매우매우 고평가 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주로 10~20대 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으며. 30~50대는 처참한 점수를 주고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스토리가 개연성이 너무 너무 없다. 

 

누가 비유한게 있던데 교섭 VS 유령 똥과 설사의 대결이라고까지 평을 했는데.. 내가 한말은 아니고 좀 공감이 되는 부분이 있다. 

 

맨처음에 시작은 추리극처럼 가다가 갑자기 액션신으로 넘어가는데. 갑자기 르와르 물이 됬다가 무슨 잡탕찌개같은 영화 유령이였다. 

 

맨처음부터 추리극을 할거면 범인이 누군지 정도는 안알려주고 시작해야하는데. 대놓고 범인은 박차경입니다 하고 알려주고 시작함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지금 설정이 5명을 가둬놓고 범인 심문을 하는 상황인데. 주인공들은 자유롭게 소란을 피운다.ㅋㅋㅋ 아니 애들 범죄 혐의자 맞어?

 

하긴 얘도 범죄 혐의가 있음에도 지멋대로 떠들고 행동하는건 비슷하긴 하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재들은 지금 체포 당한 상황인데 소란 마음대로 피우고 나갈려고 땡깡부리는거 보고 이게 말이 되나? 

 

조선총독부 총독을 암살하려고 했던 혐의면 엄청난 혐의일텐데..ㅋㅋ 진상 부림ㅋㅋㅋ 게다가 처음에는 뭐시기 카이토..걍 이름 기억하기 귀찮으니 박해수로 하자.

 

박해수가 이하늬가 범인인거 같은데 하면서 다른애를 먼저 심문함. 여기까진 그렇다고 쳐.. 그애가 이하늬가 범인임 ㅇㅇ 하고 자백을 받았는데 왜 갑자기 급발진 해서 자백한 애를 죽임?ㅋㅋ 

 

뭔가 신사적으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가 개뜬금.갑자기 사람 쏴 죽임 ㅋㅋㅋ 그러다가 르와르 물로 바뀌고.. 게다가 너무 대사들이 억지 분노 만들게 조선인의 피 어쩌고 저쩌고 ㅋㅋ 국뽕티비에 딱 어울릴만한 소재 ㅋㅋ

 

감독의 의도가 너무 뻔히 보여서 깝깝함이 느껴지는 영화였다. 반일 선동 ㅋㅋㅋ 왜 또 노재팬으로 선동 한번 하고 싶으셨나?ㅎㅎ

 

솔직히 이 유령 영화를 비유를 하자면 이걸로 비유할수 있음. 

저 비싼 송이로 라면 끓여먹기..ㅋㅋㅋㅋㅋㅋㅋㅋ

 

설경구,이하늬,박소정,박해수의 연기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오히려 이 모지란 시나리오에도 열연해주었지. 물론 일본어 발음이 그닥 그리 좋은건 아니지만.. 애시당초에 언어 둘다 잘하면서 연기까지 잘하는 배우를 찾기가.. 거의 불가능이지 않나..

 

이 훌륭한 배우라는 재료를 가지고.. 라면을 끓여먹는 기분이다.. 아래는 돌돔으로 생선까스 튀먹는 내용인데 ㅋㅋㅋㅋ

솔직히 영화 자체가 잘 만들었으면 이런 생각들이 좀 덜날텐데.. 

아..신발 감독형... 이 영화.. 이게 맞아?ㅋㅋㅋㅋ 솔직히 영화관 가서 봤으면 중간에 나왔을듯..열받아서.. 마지막까지 못버티고..끄긴 했다.

 

1시간 50분에..강당씬에서..ㅋㅋㅋ 도저히 못버티겠더라..ㅋㅋ 스토리가 너무 하다 진짜.. 계속 이야기 해봐야..ㅋㅋ 좋은 소리 안나올듯함. 

 

이상으로 영화 유령 정보 평점 출연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