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사랑이라 말해요 등장인물 공식영상

by 대장동찢지사 2023.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번에 디즈니에서 오늘 개봉한 사랑이라 말해요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과 공식영상을 설명드리고 후기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일단 사랑이라 말해요의 소재는 굉장히 독특한 편이라 생각합니다. 우선 원수의 아들을 사랑하는 드라마라... 정말 특이하긴 합니다. 

 

심지어 원수의 아들을 처음부터 사랑한것도 아니고 ㅋㅋㅋ 첨엔 전개가 더글로리 같이 복수극인가 싶을정도로 집요하게 스토킹을 합니다.

 

현실에서는 그랬다간 ㅋㅋㅋ

경찰서 갑니다.ㅋㅋㅋ 3개월 알바 뽑아놨더니 미행하더니 내가 사는집까지 쫓아오고 우편물 뒤지는데...와... 아무리 회사가 어렵고 여자친구랑 헤어 졌다고 해도 개소름일듯..ㅋㅋㅋ

 

현재 상영일의 경우  2023년 2월 22일 ~ 4월 12일 공개 회차 16부작 으로 되어 있는데 오늘 공개된게 1,2화 내용 되어 있는데 아직은 멜로는 아니고 그냥 인물 설명과 복수극 같은 느낌이 듬. 

 

우선 후기는 조금 뒤에 다시 하고 공식영상 부터 보고 오시죠.

 

사랑이라 말해요 공식영상

 

 

 

 

 

 

 

사랑이라 말해요 등장인물

 

 

 

 

 

 

 

사랑이라 말해요 등장인물 한동진 (김영광)
일생 외로움과의 싸움을 견디기 위해 일에 빠지다보니 워커홀릭으로 불리는 남자. 사랑에 상처받고 외로움을 버티며 살던 날 가운데 복수로 엮인 여자 심우주를 만나고 인생이 달라진다.

심우주 (이성경)
가정사로 상처를 입고 자신의 인생에 영향을 미친 한동진에게 복수를 하려 다짐한다. 그러나 한동진에 대해 깊게 알면서 복수 대신 다른 감정이 피어오르고 혼란을 겪는다.

강민영 (안희연)
한동진의 전 여자친구. 동진과의 끝나버린 사랑을 되돌리고 싶어한다.

 

안희연이라고 나오길래 몰랐는데 EXID의 하니임 ㅋㅋㅋ 연기도 하시는구나 오랫동안 TV 안보다가 다시 보는거라 몰랐었음.

사랑이라 말해요 등장인물 윤준 (성준)
심우주의 완벽한 미스터리 남사친. 경직된 집안에서 자란 인물로 집안 누구도 말 많고 정 많은 그의 진짜 성격을 모르지만 심우주와는 베스트 프렌드로 서로의 비밀 전부를 공유하는 친구이자 가족같은 관계다.

 

이 분도 어디서 낯이 익은데?하고 생각했더니 아일랜드의 궁탄이라고 보스역활하는 애 역을 하고 있음.

사랑이라 말해요 등장인물 심혜성 (김예원)
심우주의 친언니.

 

추가로 최선우 (전석호)

 

이 분도 낯이 익어서 찾아보니깐 미생에 나오신분임.ㅋㅋ 그 왜 안영이씨 상사 대리로 나오시는분 ㅋㅋ 미생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여기서는 남주 회사 공동대표로 나오고 뺀질뺀질한 캐릭터임 ㅋㅋ

사랑이라 말해요 일단 1,2화만 공개되서 2개만 봤는데 아직까지는 크게 막 흥행할거 같다는 생각이 안든다. 초반이라 인물소개와 관계 관련해서 지면을 많이 사용해서 아직 모르겠다. 

 

대충 인물은 알게 되었고 이야기가 이제 시작하는 시점이라서.. 그리고 일부로 영상의 색을 바꾸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이부분도 좀 마이너스 요소. 

 

대체적으로 배우들의 연기가 살짝 어색한 느낌이 있다. 특히 남주 여주..둘다..게다가 둘다 모르는 얼굴..ㅋㅋ 아직 극 초반이라 좀 재미가 떨어지는것도 있을수 있으니 우선 몇화 더 보고 판단하기로 함. 

 

이상으로 사랑이라 말해요 등장인물 공식영상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