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전두환 손자 전우원 폭로 마약

by 대장동찢지사 2023. 3. 18.
반응형

전두환 손자 전우원 폭로 마약

 

이번에 화제의 인물이죠 전두환 손자인 전우원이라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이 전두환 관련 폭로를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첨에는 저 사람이 왜 저러나? 싶었습니다. 보통은 사람의 행동에는 동기라는 것이 있기 마련입니다. 예를 들어보죠.

그냥 보면 야 이 아줌마 또 쿨 돌았네 ㅋㅋㅋㅋ

뭔 헛소리인가 싶은데 잘 생각해보면 요즘 활동도 없고 잊혀지기는 싫으니 무리수라도 던지는거입니다. 어쨋든 담에 공천이라도 받고 자리라도 하나 받을려면 이런 선동이라도 해야 다음에 자리라도 하나 받을깜냥이라도 되는것이지요.

 

솔직히 저 주장은 좌파라도 손절하고 싶은 헛소리 이지만 ㅋㅋㅋ 뭐 믿는 사람이 있으니 저렇게 계속 던져 대는것이지요. 근데 전두환 손자 전우원의 경우는 맨처음에는 동기가 뭔지 알기가 어려웠습니다.

 

막 이렇게 폭로라고 하면서 떠들어 주니깐 ㅋㅋ 좌파쪽은 뭐 양심이 있는 사람이다. 종교적인 이유이다 여러가지 추측이 나왔지만.. 대부분이 확증편향적인 시각임. 걍 지들 보고 싶고 듣고 싶은 양심이 있는 전두환 손주를 원해서 딱 그렇게 믿은듯 ㅋㅋㅋ 솔직히 뭔가 딱 맞는 해답이 되지 않아서 따로 포스팅을 하지 않고 관망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결과가 딱 나왔네요. 우선 전우원씨 마약 영상 먼저 보고 오시죠

 

 

전우원 마약 영상 보기

 

 

 

 

 

이 영상 한방에 바로 그 뜨겁던 이슈를 한방에 아무도 관심이 없어짐 ㅋㅋㅋ

그전까지만 해도 정신과 약을 복용하고 우울증이 있던 아들이다 아들이 아프다라는 전재용의 말이 자신의 아들의 폭로를 막기 위한 행동이 아니라.

 

진짜 전우원은 정신이 아픈 아들이였음.솔직히 저 전우원 마약 영상 보기전까지만 해도 전재용의 말은 회피용 발언이라 생각했는데 ㅋㅋㅋ 진짜 여서 충격 ㅋㅋㅋ

 

자 여기서 전우원의 폭로에 대해서 팩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자.

검은 돈의 냄새가 납니다.. 이거 많이 들어본 이야기인데?ㅋㅋㅋㅋㅋㅋ 냄새 전문 김어준 ㅋㅋㅋ 마약탐지견급으로 냄새가 난다고 주장하지만 정작 냄새 타령한건 확률 0프로를 자랑함.ㅋㅋ 세월호,생떼탕, 위안부 할마이 뒤에 배후설 ㅋㅋㅋ 어느하나 맞은게 없네 ㅋㅋㅋ

 

아니 그러니깐 검은 돈 냄새만 맡지 말고 증거 좀 가져와봐 추징 좀 하게 ㅋㅋㅋ

안타깝게도 그것을 증명할수 있는 자는 세상 어디에도 없습니다. 근데...이게 폭로임?ㅋㅋㅋㅋㅋ 이런 내용을 실어준 기자도 문제임.ㅋㅋ 

 

아니 증거는 아무것도 없지만 ㅋㅋㅋ 걍 내가 주장하면 그게 증거입니다 입니까? 그럼 윤지오씨랑 당신이랑 뭐가 다름?ㅋㅋ

 

아 차이가 있긴 하네 윤지오는 돈을 위해 주장했고 전우원은 다른 이유로 주장을 하고 있는것임.

 


1. 전두환 아들중에는 전재용이 있고, 전재용은 이혼과 이혼을 거듭해서 배우 박상아와 불륜저지르다 3번째 결혼을 한다. 

박상아와 관련해서 여러가지 주장이 있는데 대충 많이 구박을 받았다는 내용

이 주장이 전우원씨의 주장이 맞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음. 어차피 싹 다 증거가 없기 때문임. 솔직히 쉴드 칠 생각도 없고 그렇다고 편 들어줄 생각도 없기때문에 3자의 입장에서 보는거임 ㅋㅋ

미치광이 프레임이 씌워지겠지요라고 하는데... 폭로 하던 사람이 갑자기 왜 마약을 하고 감빵을 가서 속죄를 하고 싶다고 하는지에 대해서 일반 국민들이 납득 할수 있을까?ㅋㅋㅋ

 

할아버지의 피가 싫었으면 예전부터 할수 있던 일인데 예전까지 잘 누리다가 갑자기 이제와서?? 게다가 왜 마약을 하는걸 생중계 해서 저러는지 이해가 안된다 ㅋㅋ

 

솔직히 정신적으로 온전치 못하고 그 이유는 전우원의 폭로는 부모의 대한 원망이 가장크다고 봄 아버지가 친모를 이혼하고 현재 박상아씨와 결혼으로 되어있는데 그 과정에서 계모인 박상와의 관계도 원만하지 않았다고 봄.

 

그래서 전우원은 이런 가족에 대해서 불만을 가지고 있었고 터트리기로 한것으로 보임. 이게 가장 타당성 있는 인과관계라 봄.

 

사람이 어떤 행동을 하면 거기에는 필연적으로 인과가 있음. 전우원 폭로의 내용들을 훝어보니깐 부모의 대한 원망이 가장 커 보임. 

 

현재 전우원의 인스타는 접속이 안되는듯 함.

전우원의 유튜브는 아직 잘 있는듯함. 관심있는 사람은 아래의 채널에 방문해보시구요

 

 

전우원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JesusChrist0123

 

그래 솔직히 전우원이 전두환 비자금 추징하면 좋은거지 

근데 왜 김대중 비자금이랑 ㅋㅋㅋㅋㅋㅋㅋ

노무현 비자금에 대해서 입을 쳐 다무냐 썩을 좌파 놈들아? 노무현 자살하면 피아제 시계가 논두렁에 던진걸로 인정됨? 아님 슨상님이 죽었으니깐 저 비자금은 안받은게 되는거임?ㅋㅋ

 

솔직히 전두환 비자금에는 거품 물면서 노무현 김대중 기사 나오면 입 딱 닫고 있는거 보면서 좌파는 염치가 있는 동물일까? 하는 생각이 듬. 어차피 똑같이 더러운 정치인이였던것은 똑같은데 그나마 전두환은 경제는 발전 시킴. 

 

이건 부정할수 없고 통계적으로 알수있는 데이터임. 독재는 했고 공도 있지만. 김대중 업적? 뭐가 있었냐? 함 말해봐라? 북한이 핵을 만들게 해줬다? 이게 김대중의 최대업적이야 ㅋㅋㅋ 적국에 핵만들게 해준게 최대업적인 대통령을 빠는 동네가 있다?

 

이상으로 전두환 손자 전우원 폭로 마약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