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노란봉투법 이란 뜻

by 대장동찢지사 2023. 2. 23.
반응형

이번에 이슈가 된 노란봉투법이란것이 있습니다 이 법의 뜻을 길게 이것저것 이야기 하기 보다 간단 명료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노란봉투법 이란 뜻
노란봉투법 이란 뜻

​노조의 파업으로 발생한 손실에 대한 사측의 무분별한 손해배상 청구를 제한하는 내용 등을 담은 법안이다. 2014년 쌍용차 파업 참여 노동자들에게 47억 원의 손해배상 판결이 내려지면서 시작된 시민들의 모금운동에서 유래된 명칭이다. 해당 법안은 19·20대 국회에서 발의됐으나 모두 폐기됐고, 21대 국회에는 관련 법안 4건이 계류돼 있다.

 

이렇게 대충 노랑봉투법의 뜻이 백과 사전에 나와있습니다. 말이 조금 루즈하고 지루할수 있으므로 정말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노랑봉투법은 노조의 불법 파업으로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도 사측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는 내용이 담긴 법안입니다"

 

아 이말도 어려우신가요? 그럼 더 쉽게 설명해드리죠.

 

"내가 불법 파업으로 깽판쳐서 기업 망하든 말든 알빠노,어차피 손해배상 못하거든~?"

이게 핵심 요지입니다. 우선 뉴스로 이 노란봉투법이란 어떤 법인지 알아보시죠.

 

노란봉투법 뜻 영상

https://youtu.be/dDotA-_QKuM

 

다른나라에도 이런법은 없었다 이것은 법인가, 나라 망칠려고 만든 테러인가?

네 더불어 만진당 떼법 연구소입니다~ 아~우리 노조님들 간첩 활동하시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구요~ 이제 간첩 활동 하시는데~ 어려움 겪지 마시라고 노랑봉투법 냥냥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농담으로 하는말이 아니라.. 실제로 대우조선 파업 주도 간부 간첩 혐의 ㅋㅋㅋ

노란봉투법 이란 뜻

충북 동지회에 제주도 노조도 간첩 혐의 

창원 간첩단 ㅋㅋㅋ 하긴 예전부터 노조활동하는데 도대체 사드미사일 반대를 왜 하는거고.. 미군 철수를 왜 요구하는건데?ㅋㅋㅋ 

 

아니 미군 철수 하면 님들 월급이 올라감?

예전 cm송 마냥 무슨 미군 철수를 하고 내 간첩인생 달라졌다~~ 이라고 외치고 싶은건가 ㅋㅋㅋ

노란봉투법 이란 뜻

오죽하면 민노총이 정작 노동자 권익은 나몰라라 하고 북한만 빨고 있으니 mz노조 따로 만들어서 따로 행동하는 회사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판임..ㅋㅋㅋ

 

그리고 현재 노조의 불법파업으로 망한 쌍용 사례를 보면 불법 파업 문제가 크다. 쌍용 불법 노조 파업으로 망하고 중국놈들에게 먹튀 당하고 인도애들한태 먹튀 당하고 혈세 엄청 투입 됬음. 그리고 대우조선 파업으로 하청업체들 도산 했음. 이것들 말고도 현재 노조 불법파업으로 피해는 어마어마함. 그거 다 나열하면 지면 너무 길어져서 생략함. 

 

그런데 이 노랑봉투법이 만들어진다? 그럼 불법파업 천국이 되는거지뭐..

 

그리고 물론 모든 노조가 간첩이라고 주장하는건 논리적인 오류가 있음. 하지만 많은 간첩들이 노조원이라는건 부인할수 없는 사실임.

 

현재 노란봉투법 말고 민주당에서 만들고 있는 뇌뺴고 생생우동 들었을것 같은 법들이 몇가지 더 있는데 비동의강ㄱ죄 이건 쉽게 말하자면 서로 분위기 좋아서 관계를 맺어도 나중에 기분 상해죄로 신고 때리면 걍 깜방 가는 법임.ㅋㅋㅋㅋ

 

 

 

조만간 관계 맺을때 관계 동의서 사인 받고  변호사 공증 받고 양쪽 변호사 참관하에 관계 해야할듯 ㅋㅋㅋㅋㅋ 아니 애시당초에 필요가 없는 법인데 이름만 그럴듯 하게 법을 포장하고 자빠졌음.

 

또 다른 예를 들어드림. 노랑봉투법과 비슷한 사례를.. 현재 차별금지법을 만들려고 하는데 이것도 골때리는 법임.

 

난 어렵게 설명안해~ 자 한번 들어보셈. 아래의 사진으로 한번 보자. 캐나다 드라마인데 김씨네 편의점이란 드라마임. 실제 한인 슈퍼마켓 주인이 주인공임.

게이는 안싫어하고 퍼레이드는 싫어한다고 함 ㅋㅋ (바깥에 게이 퍼레이드 하고 있어서 시끄러워서 그 부분을 이야기하는중이였음)

 

한국인을 싫어하는 인종 차별 하는 사람도 있지만 나는 한국인이다 하면서 시끌벅적 행진 하면서 소리 지르지 않는다고 정말 상식적인선에서 퍼레이드가 싫은 이유를 설명함. 

응 기분 나빠 게이 혐오했어? 신고 하겠음.ㅋ 이러면 신고 되는거임 ㅋㅋㅋㅋ 만약에 차별금지법이 만들어지고 레즈,게이, 심지어 아동성애자 조차도 혐오성 발언을 하면 고소 당하는거임. 

 

만약에 방송에서 아 제 이상형은 뚱뚱한 사람은 좀 싫어요. 그러면 바로 그 다음날 그 연예인 고소 세례 ㅋㅋㅋ 뚱뚱한 사람 차별하지마라!!! 하면서 고소!

 

짱깨들 싫어요  니 다문화가족 혐오하늬? 바로 고소~

 

이처럼 이름만 그럴듯한 노랑봉투법, 비동의 강ㄱ법, 차별금지법에 대해서 진짜 초등학생도 이해 할정도로 개쉽게 설명했음. 왜냐하면 어렵게 설명하면 

대중이 노랑봉투법? 그게 뭐임? 하면서 못 알아들으니깐... 아 저승에 가있는 대중이 말고...

이상으로 노란봉투법 이란 뜻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