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by 대장동찢지사 2023. 2. 19.
반응형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입니다.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이번에 뉴스중에서 아시타비라는 말을 검찰에서 사용하면서 이슈가 되었네요.

예전에는 내로남불로 많이 표현하다가 요즘은 좀 더 있어보이게 아시타비로 표현하나 봅니다.

 

우선 두 단어의 뜻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보죠.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우선 내로남불을 한자로 알고 있으신분들이 있는데 이건 사자 성어도 아니고 한자도 아닙니다. 

내 : 내가 하면
로 : 로맨스
남 : 남이 하면
불 : 불륜

의 줄인말입니다.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조국사태가 벌어지면서 많이 나오게 된 말이죠. 왜냐하면 예전에 그렇게 최순실을 비난하더만 알고보니 최순실 보다 더한 자녀 입학 비리를 저지른것으로 나오면서 생긴 신조어죠.

 

보통은 저렇게 비난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보통인데.. 조국의 경우 마누라는 5년이고 조국은 2년 입니다. 조국은 1심 유죄고 항소심 하겠죠 뭐.. 

 

我 : 나 아
是 : 옳을 시
他 : 다를 타
非 : 아닐 비

 

이것도 유래는 원래 사자성어는 아니고 2020년 올해의 사자성어로 채택되었던것입니다. 이것도 조국사태로 생겨난 신조어 혹은 신규 사자성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나는 무조건 옳고 다른것은 무조건 아니다 라는 식의 민주당의 태도를 보면서 국민들이 혀를 내두르면서 생긴 용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후안무치하다 이말도 현재 이재명에게 참 딱 들어맞는 사자성어라고 볼수 있습니다. 조국의 경우 후안무치의 경지가 만랩이라..ㅋㅋㅋ 단군이래 조국을 뛰어넘는 후안무치가 나올수 있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그럼 아시타비와 내로남불을 잘 보여주고 있는 이재명의 사례로 이 두단어를 이해 해봅시다.

 

아시타비와 내로남불을 시전하고 있는 이재명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이렇게 예전에 말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의 잘못에 ㅋㅋㅋ 총동원령 해서 촛불집회 했는데 1만명 왔다고 함.ㅋㅋㅋㅋㅋ 민노총 집회도 그거보단 더 많이 모임ㅋㅋㅋㅋㅋㅋㅋㅋ

 

조스트라다무스는 이러한 사태를 예상이나 하셨는지..

ㅋㅋㅋㅋ 1명의 피의자 때문에 5천만이 고생이다..ㅋㅋㅋ 지금 딱 맞는 말임.ㅋㅋ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이렇게 이야기했던 사람호소인이 ㅋㅋㅋ 이제는 야당탄압을 외치고 있음.ㅋㅋ 본인의 의혹은 성역임?ㅋㅋㅋ 아니 그런 정치보복 맨날 해도 된다매?ㅋㅋㅋ

 

니가 한말에 책임을 져야지?ㅋㅋㅋ

 

이재명이 이런 발언을 했는데 ㅋㅋㅋ

조국은 예전에 한말이 ㅋㅋㅋㅋ 이재명을 저격하네 ㅋㅋㅋ 조적조에 이어서 이적이 그리고 이건 이적조 ㅋㅋㅋㅋ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도박 관련해서 이렇게 글을 올렸는데 ㅋㅋ 나중에 본인 아들 도박관련해서 구설수에 오름 ㅋㅋㅋ

 

아시타비 내로남불 이재명 관련한거 영상으로 올리신분이 있는데 한번 보시라.

 

아시타비 내로남불 이재명 풍자 개그 

 

 

이상으로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