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출연진

by 대장동찢지사 2023. 3. 27.
반응형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출연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출연진입니다.

우선 이번에 삼남매는 용감하게가 끝나고 후속작인 kbs2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가 방송되었습니다. 토ㆍ일 / 오후 08:05 ~ 09:25에 방송되구요. 

 

우선 방송일자는 2023년 3월 25일 ~ 2023년 9월 10일 (예정) 50부작입니다. 우선 이 진짜가 나타났다 드라마의 경우 뭔가 아침드라마의 전형적인 표본과도 같은 느낌임.ㅋㅋ 

 

왠지 어디서 본듯한 스토리임. 마치 맥도날드 햄버거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 시청률이 예전의 삼남매의 시청률을 물려받아서 17퍼센트에서 시작을 햇습니다.

 

뻔하지만 대중이 좋아할법한 스테디 셀러 같은 그 뻔한..느낌? 뭐 그래도 나름 재미는 있습니다. 매화 마다 극적인 요소를 집어넣어서 다음화를 기대하게 하는것을 보면 진짜 뭔가 꾼이 만든 드라마 그런 느낌 납니다.

 

마치 아는맛이 더 무섭다라는 말처럼.ㅋㅋ 뻔한데 끌려 이런느낌.

 

여튼 예고편 먼저 보고 오시죠.

 

진짜가 나타났다 예고편 보기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출연진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오연두 역은 백진희씨가 맡았습니다.

 

인터넷 강의 국어영역 전문 강사. 인강계의 슈퍼루키.
어려운 가정환경을 특유의 긍정 마인드로 이겨내 온 K-장녀.
집념, 근성, 깡까지 모두 갖춘 생존 만렙 능력자.
이제 겨우 집안도 살만해졌고, 결혼을 생각할 만큼 능력 있는 남자친구도
생겼고, 곧 1타 강사가 될 정도로 탄탄한 커리어도 쌓았다.
승승장구할 일만 남은 연두 앞에 새로운 딜레마가 놓인다. 혼. 전. 임. 신!

 진짜가 나타났다 출연진 공태경역은 안재현씨가 맡았습니다.

 

산부인과에서 이름난 의사 공태경 하지만 어머니의 전화에도 집에도 들어오지 않고 호텔에서 숙박한다. 한편 오연두가 친 사고 때문에 자기에게 집착이 심한 진수지가 바람둥이였나고 헤어지게 되고 이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다.

 

 화가난 공태경은 블랙박스를 통해서 낙서한 범인의 얼굴 알아낸 뒤 인상착의를 알아줄것을 보안실에 부탁한다. 결국 진수지 어머니가 다과모임에서 공태경의 어머니와 의붓할머니에게 화를 내고 난장판이 되었으며 루머까지 퍼지게 되었다. 

 

결국 이 일로 집에 들어왔으나 할머니와 다투게 되었고 어머니의 만류에도 다시 집을 나가게 되었다. 그러던 중 할머니의 전화로 선보라고 전화하고 결국 약속장소로 가서 만난 인물은 장세진 장세진을 본 순간 공태경은 결국 일어나서 그 자리를 떠나게 된다. 

 

 


한편 나오던중 보안실에서 범인을 찾았다는 말을 듣고 주차장으로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 오연두를 보고 따졌지만 항의도 귀에 들을 수 없을 만큼 정신적 충격이 컸던 오연두가 쓰러지자 냉큼 업고 병원으로 달려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오연두가 아이를 임신했음을 알게된다.

 

장세진역의 차주영. 요즘 핫한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역을 맡었었죠. 응~혜정아~공태경이 니 남친이야? 예전 썸인지 첫사랑인지 정확하게는 안나왔음. 

 

여튼 최혜정도 자신의 매력으로 신분상승하기 위해 노력하는 야심가였는데 이번 배역도 비슷합니다. 공태경이랑 결혼 하게 되면 대기업 집안에 들어가게 되어서 노력하는데.. 공태경은 비혼주의자. 그래서 파토 남.ㅇㅇ 아래는 공식 설명 

 

NX그룹 비서실장. 탁월한 업무능력으로 회장 찬식을 보좌하는 일뿐 아니라회장 일가의 신임까지 받고 있는 인재.
과거 금수저였던 세진은, 빛나던 그때로 돌아갈 날을 꿈꾸며 날카로운 발톱을 숨기고 있다.

 

자신이 태경의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이용해 금빛 동아줄을 잡으려 한다.

 

맨처음에 영탁인줄 알았네 ㅋㅋㅋ 외모업글 영탁이 ㅋㅋ 김준하역의 정의제씨임. 여튼.. 연두의 전남친임. 여튼 애를 임신했는데.. 2화에서 갑자기 애가 또 사라짐. 

 

뭐지. 아니.. 애가 다크템플러여?

아님 배고프면 애를 대신 섭취라도 한겨?ㅋㅋ 뭐여? 여튼.. 영탁이..아니 김준하는 장세진과 바람을 피고 자빠져있었고. 그래서 오연두와 헤어졌으며.. 장세진은 갑자기 재벌집 할머니 은금실(강부자)이 바깥에서 데려온 공태경을 처리할려고 장세진에게 결혼 진행 시켜를 명령하고..

은금실: 장실장 공태경 결혼 진행시켜!!

 

물론

공태경 빡쳐서 느그집안 도움 안받고 연 끊을께!! 시전하고 빤스런함.근데 일단 주연 4명이 벌써 개족보 인게...

자 일단 여기 4명에서도 벌써 개족보가 되어있음. 정리 한번 들어가봅시다.

 

김준하는 오연두 사귀던 상황에서 장세진이랑 바람 피고 결혼할려고 함. 그상황에서 공태경 할매인 은금실이 집안 문제인 공태경을 처리하기 위해 은금실의 심복 장실장인 장세진을 공태경이랑 결혼 시킬려고 제안 하자마자 장세진은 김준하에게 이별을 통보.

 

조만간 메인 스토리인 오연두와 공태경이 사귀는 내용이 이 진짜가 나타났다의 주된내용이 될거 같은데.. 스와핑임?ㅋㅋㅋ

 

오연두 시점으로 설명하자면.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전남친이랑 바람피던년의 첫사랑이였던 사람과 사귀는 거임.ㅋㅋ.

 

이왕 하는김에 좀더 해서 오연두랑 장세진 커플되고 ㅋㅋ 공태경이랑 김준하랑 커플 되는 3단 막장 드라마도 가능할듯.ㅋㅋ 아 요즘 2단 막장으로는 식상하잖어 ㅋㅋ

 

참신하게 전 남친 뺏은 여자에게 사랑 감정 느껴서 커플된다?ㅋㅋ 정말 개막장 될듯.ㅋㅋㅋㅋ

 

여튼 드라마 공장 kbs 드라마 답게 진짜가 나타났다는 뻔하지만 난해하지 않고 주인공 설정이 막장이면서도 설정이 가시적임.

 

마치 드라마에 주로 나왔던 인물들 설정들의 차용한 부분이 많아서 헷갈리지가 않음. 그래서 2화까지 봤는데 보통 이정도면 약간 헷갈릴법도 한데.. 대충 어디서 봤을법한 인물들의 설정들이 많아서 싹다 기억남.

 

나이드신 어르신들이 보기엔 이런류의 드라마가 좋아하실듯. 여튼. 그나마 조금 나은점이 비밀의 여자 그 드라마도 이 드라마랑 비슷한 느낌인데.

 

두 드라마의 차이점은.. 비밀의 여자는 뻔해서 재미가 없는데 반면에... 진짜가 나타났다는 뻔한데 재미가 있다는 점이다..

적고 보니 진짜 개소리 같다.. 이유는.. 나도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이처럼 인간의 재미를 느끼는 요소라는것이 상당히 주관적이고 이성적이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튼 그 이유를 찾게 되면 나중에 추가로 보충하도록 하겠다. 

 

그나저나 왜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팅을 하는데..머리속에서 진찐찐이야~ 완전 찐이야~ 진짜가 나타났다~ 지금~~ ㅋㅋ 영탁이 노래가 머리속에서 재생되냐?ㅋㅋㅋ  

 

이상으로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출연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