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크린토피아 캣맘 빨래 금지 사건

by 대장동찢지사 2023. 4. 5.
반응형

크린토피아 캣맘 빨래 금지 사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크린토피아 캣맘 빨래 금지 사건입니다. 이번에 이슈가 된 사건이 있습니다. 

 

저 누더기 이불을... 빤다고.. 코인세탁소에 돌렸음... 자꾸 몰상식한 캣맘들이 크린토피아 코인세탁소에 저런 누더기 빨래 빨고 하니 거 개나 고양이 털이 

이렇게 나오니... 청소하기 빡시고.. 고객들 컴플레인 들어오니 크린토피아 가맹점 사장이 빡이쳐서 현수막을 달음.

솔직히 저런거 나오면 누가 저 코인세탁소 이용하겠음?

이렇게 달아도 계속되는 무개념 캣맘들의 계속 되는 세탁에..

살인남까지 나옴.. 얼마나 빡이 쳤을지.. 이해가 된다. 솔직히 캣맘들 본인들 세탁기도 없으신가요? 아님 니들집 세탁기는 소중하고 남의집 세탁기는 개판 쳐도 됨?

그래서 고양이 카페에서 저거 올리고 크린토피아에 난리 친 모양임. 크린토피아의 대응이 더 황당한데..

 

빡친 크린토피아 (전) 가맹점주의 반박

 

일단 이게 논란이 되자 크린토피아의 경우 욕설한건 너무 하지 않느냐? 그리고 해지를 검토를 했다고 하는데.... 슈뢰딩거의 고양이인가?ㅋㅋㅋ 

 

아 고양이가 아니라 계약해지인가 ㅋㅋㅋ 슈뢰딩거의 계약해지 ㅋㅋㅋㅋ

 

제가 크린토피아 가맹점주에게 한말은 계약해지인것 같은 계약해지 아닌것 같은 오해다! 

아무튼 가맹점주는 계약해지를 통보 받았다고 하고 있고 크린토피아측에서는 계약해지 소지가 있다라고 했는데.. 뭐 그건 둘이 알아서 조율하겠지...

 

그리고 이런 크린토피아의 대응은.. 참 안타깝다고 본다. 왜냐하면 저런 캣맘들이 크린토피아 세탁기를 이용해서 세탁을 하는것은 금지라고 했지만. 정확하게 어떻게 대응하겠다는 내용은 없음.

 

자 금지입니다 이러면 말 들을 캣맘같았으면 저 사람이 살인한다고 까지 했겠음? 좋게 말을 듣지 않으니 현수막 내용도 바꿔보고 강력하게 써붙여도 바뀌지 않으니 경고가 강력해지는거임.

 

크린토피아도 강력하게 캣맘들에게 대응을 해야. 길고양이 이불빨래로 이용되는 크린토피아라는 오명을 벗을텐데.. 뭐.. 알아서 하시겠지요. 캣맘들에게 업무방해죄, 재물손괴죄 정도로 처벌할수 있을듯. 

 

자 그럼 우리는 지금 캣맘이 하고 있는 행동은 정당한 행위인지 아래의 행동들을 보면서 생각해보자.

 

캣맘이 빨래를 크린토피아에 빠는 상황을 비유해봄

 

 

 

차선 2개 쓰기.. 뭐 이정도는 약과지.. 솔직히 이건 캣맘이 크린토피아 이용한거 보다 약과다.ㅇㅇ

 

아 배고프면 밥도 먹을수 있지 ㅋㅋ 그럼 그럼.. 이정도 민폐는 캣맘이 크린토피아에 벌인 행동보다 양반이다. 

냄새가 나지만.. 실질적인 피해가 그리 크지가 않기 때문이다.

 

얘는 뭘 만들어 먹는데?ㅋㅋㅋ 지하철에서 ㅋㅋ 자매품 지하철에서 라면 끓여먹기도 있다.. 이정도 까지 가면 진상 레벨이 좀 올라갔다. 

 

그래도 아직 캣맘 수준에 도달 하려면 멀었다.

 

생리혈을 하고 빤스런한 여자라고 나오던데.. 여초 사이트에선 저정도 하혈하면 빈혈로 쓰러진다 아메리카노 쏟은것을 누가 색깔 포토샵 한거다!! 이러는데..

 

그럼.. 생리혈이 아니라고 치고.. 

야...야이년아... 생리혈은 안되고... 아메리카노를... 쏟고 빤스런...하는건...괜찬냐?

 

여튼 생리혈이든 아메리카노던... 고양이 캣맘에 조금 비빌수 있을듯 보임. 

 

대망의 라스트 진상. 음식점에서 아기용변기 들고와서 애 똥싸는거..ㅋㅋㅋㅋㅋㅋ 

밥맛 떨어질듯.ㅋㅋㅋㅋ 이정도 급은 되야 캣맘들이 크린토피아에 한 행동이랑 좀 비슷할듯. 아래는 캣맘 자료 찾다가 발견한것들.

 

캣맘의 이중성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개떨듯이 떨면서 애용애용해도 절대 안들여보내줌.ㅋㅋ 고양이 밥주면서 아 나는 도덕적으로 참된 사람이야 하면서 절대로 책임은 안짐 ㅋㅋㅋ 

 

그렇게 고양이 밥주고 싶으면 고양이 카페를 가세요. 거기 가면 합법적으로 남의집 고양이에게 꾹꾹이도 당하고 교감도 가능한데 왜 그리 길냥이에게 간택 받아도 빤스런 하시는지?ㅋㅋ 캣맘 찾다가 발견한 웃긴 사진 ㅋㅋ

 

캣맘이 준 사료에 물 부은 사람이 재물손괴죄로 처벌 ㅋㅋㅋㅋ 이거 판사가 고양이 감수성이 넘치는 판사인가봄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ai판사 시급하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캣맘이 고양이 밥 주는거 저것도 재물손괴죄에 해당되는거 아냐?ㅋㅋ 아까 고양이 감수성 넘치는 판사가 판결 하면?ㅋㅋㅋ 

 

길고양이 사료 먹이는 견주 vs 캣맘의 대결 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크린토피아 캣맘 빨래 금지 사건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