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장화신은 고양이1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

by 대장동찢지사 2023. 1. 31.
반응형

장화신은 고양이1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장화신은 고양이1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입니다.

이 영화는 무려 2012년에 나온 영화입니다. 우선 이 영화의 정보 부터 보시죠.

 

장르 : 모험, 애니메이션

감독 : 크리스 밀러

각본 : 데이비드 H.스텐버그

OST : 헨리 잭맨

출연진 : 안토니오 반데라스 외

제작사 :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배급사 : 파라마운트 픽쳐스

개봉일 : 2012년 1월 12일 (한국)

러닝타임 : 90분

제작비 : $130,000,000

한국 총 관객수 : 2,080,154명

시청등급 : 전체 관람가

 

장화신은 고양이1 예고편

 

 

우선 이영화의 평점의 경우 매우 준수한편입니다.

8.4점에 여자 8.7점에 남자 7.9점임. 대략 8.4점이면 1600등정도 하고 2천등까지 있던데 2천위가 8.19임. 여태까지 나온 영화 해외 국내 다 합쳐서 점수임.  보통 8점대면 괜찮은 영화임. 9점대면 대박이고..

애니메이션이라 어린이들에게만 높은 점수를 받았을것 같지만 의외로 20~30대 빼고 다 괜찮은 점수를 줌. 우선 이 영화를 보게 된 이유를 이야기 해보자면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 영화를 추천받음.

정확하게 지금 장화신은 고양이2가 개봉하고 있어서 그 예고편을 영어편으로 봤음.ㅋㅋ 위의 짤이 이 영화 때문에 나온지는 첨알았네 ㅋㅋ 

 

아무튼 고양이가 너무 매력 넘치고 웃긴게 이 영화 더빙판으로 보면 모르겠지만. 본편 더빙보면 목소리가 개 중후한 라틴계 아저씨 발음임.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렇게 귀엽게 생긴 고양이가 말은 개 중후해 ㅋㅋ 그 발음 먹는 개마초 형님들 발음 있잖어 ㅋㅋㅋ 아 너무 매력 넘쳐서 바로 정주행함.ㅋㅋ

 

장화신은 고양이1 넷플릭스

 

 

현재 장화신은 고양이1은 넷플릭스에 있음. 2도 있는지는 잘모르겠음. 어쨋든 장화신은 고양이2를 보기전에 1의 스토리가 생각 안나시는분들을 위한 포스팅임.

 

장화신은 고양이1 줄거리 결말

 

 

악역 비스므리하게 나오는 험피 덤피임. 썩은달걀이고 예전에 어렸을적 잭과 콩나물 그거 보고 찾으러 댕기는데 그 과정에 주인공 장화신은 고양이를 파트너로 영입. 

 

사고를 계속 치다가 이제 갱생해서 잘 살아보려는 장화신은 고양이를 꾀어내서 속임. 그래서 마지막에 이놈땜에 고향에서 쫓겨나게 되고 떠돌아 다니게 되는데 그러다가 나중에 이놈의 설계대로 만나게 되고 사과하고 마법콩을 찾아서 잭과 콩나무 처럼 콩나무 타고 올라가서 올라가서 거인의 성의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데리고 옴. 

 

 

 

그랬는데 알고 보니 험피덤피의 철저히 설계된 뒷통수였음. 한다는 이야기가 자기가 도둑질 하다가 걸린걸 버리고 갔다라고 앙금을 가지고 있었고, 험피덤피의 설계로  감옥에 갇히게 되었고 알고봤더니 황금알을 낳는 거위 엄마가 와서 마을 파괴하고 말랑손캐티가 구해줘서 탈출해서 마을을 구하고 마지막엔 험피 덤피 죽고 끝남.  

말랑손 캐티의 경우 장화신은 고양이2에도 나오는거 같은데 그래서 알아두면 좋을 캐릭터인듯. 일단 여자이고 주인공과 사랑을 하는 사이?인듯. 물건을 잘 훔치며 험피덤피에 고용되서 같이 배신 때림. 근데 중간중간에 도망치라고 하는데 주인공 못알아먹음.

 

결국 미안함에 다시 주인공을 구하고 같이 여행을 떠남.

 

솔직히 장화신은 고양이1 줄거리를 요약할려니 뭔가 부족한 부분이 좀 없지 않아 있는듯 함.ㅠㅠ 아무래도 스포하지 않는 선에서 리뷰하는게 익숙해서 ㅋㅋ 

 

여튼 이 장화신은 고양이1의 경우 영상미가 진짜 잘만들었다 생각이 듬. 영화관에서 안본게 아까운 영화가 있는데 그런 영화가 딱 이 영화임. 화려한 영상도 멋지고 고양이의 댄스 배틀도 진짜 너무 귀여워서 심장폭행당함 ㅋㅋㅋㅋ

 

남미쪽 춤을 고양이가 추는데 야 이거 너무 멋졌음. 게다가 ost도 너무너무 신나서 보는내내 즐거웠음. 스토리도 어디로 튈지 예상안되는 엉뚱함에 이건 나이를 떠나서 다 함께 즐길수 있는 애니메이션같음.

 

이상으로 장화신은 고양이1 넷플릭스 줄거리 결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