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

by 대장동찢지사 2023. 2. 5.
반응형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입니다.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

맨처음에 이름 들었을때 뭔 모내기 클럽??? 농사 프로그램인가 싶어서 별로 관심을 안가지다가 예능 목록보니깐 ㅋㅋㅋㅋ

아니 탈모 예능이라길래 어이가 좀 없었음.

 

아 나도 이제 슬슬 양쪽 영향으로 탈모가 슬슬 진행중이라 관심을 가져야하는가 싶은 상황이라 관심을 가지고 봤음. 조금 아쉬운게 정보성 내용 보단 예능쪽에 포커스가 맞춰진듯함.

 

뭐 일단 진행 초기니깐 눈길을 끌어야 하니깐 공감대 형성과 재미 측면으로 진행하는듯함.ㅇㅇ 우선 예고편부터 보자.

 

모내기클럽 예고편 영상 보기

 

자세히 보니깐.. 2월 5일로 영상 만드셨는데 2월4일 토요일 방송이 맞습니다.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

왜냐하면 제가 이미 봤으니깐요 ㅋㅋㅋㅋ 2월4일에.ㅋㅋㅋ 여튼 자세한 내용 이야기 해보죠.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

우선 장도연이 메인 mc를 맡고 박명수와 김광규가 서브 mc 같은 느낌임. 팀을 만들어서 사연을 이야기 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서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

이런식으로 방청객의 반응에 따라서 털풍선이 다른듯. 그래서 퀴즈를 맞쳐야 적립해주는 방식 패널이 아마 계속 바뀌지 않나 싶음.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

그리고 방청객도 추첨을 통해서 모발이식권을 준다고 함.ㅋㅋ 아마 방청객 구하기 힘들거 같아서 방청객에게 까지 돈 뿌리는 탈모 예능 ㅋㅋㅋ 신박하네요. 

 

아무래도 탈모 예능에 나갔다가 어? 너 대머리였어?라고 알려질수 있으니 방청객 구하기가 힘들거 같긴함. 

이 모내기클럽 방송을 보면서 탈모에 대한 좀 좋은 정보를 알수 있을까 했는데.. 정답은 모발이식 수술 밖에 없는가?라는 생각이 좀 들어서 아쉬움.ㅠㅠ

 

하긴 그렇게 탈모 민간요법이 효과가 빵빵하면 탈모인들이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겠냐고... 

탈모약을 먹고 부작용이 생긴 이야기도 나오고 모발이식한 내용도 나오고 머리 관리하는 사연 같은것도 나와서 예비탈모인으로써는 많은 도움이 되긴 했음.

 

이상으로 모내기 클럽 출연진 정보 탈모 예능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