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영화 인어공주 평점 리뷰 흑어공주

by 대장동찢지사 2023. 5. 26.
반응형

영화 인어공주 평점 리뷰 흑어공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영화 인어공주 평점 리뷰 흑어공주입니다.

 

요즘 영화 인어공주가 화제입니다. 이걸 이슈 카테고리로 넣어야 하나 영화 리뷰에 넣어야 하나 고민이 될 정도라구요. 일반적으로 영화를 보고 리뷰를 하는것이 제 신념인데... 이건 굳이 안먹어봐도 똥인지 구별 쌉가능해서 안먹고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일단 진짜 이 영화 정보를 찾아보면 일반적으로 악평 잘 안하는 유튜버들도 다 악평 일색입니다.ㅋㅋ

 진짜 가루가 되게 까이고 있는 상황. PC주의에 물들고 찌들은 작품은 어떻게 되는가?에 대해서 여실히 나타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인종차별을 탈피하겠다고 흑인을 넣은거까지는 그럴수 있다고 치자.

이 정도면... 눈갱 아니냐? 예쁜 흑인 여배우도 많은데 굳이 왜 얘를 인어공주로 섭외했을까? 그래서 영화 인어공주는 거의 폭망수준이다.

 

예전에 뮬란을 백인 여성이 할려고 해서 문제가 됬었는데 ㅋㅋ 백설공주가 흑인이고 ㅋㅋ 인어공주가 흑인이라는건 좀 선 넘었지..

 

알라딘이야 중동이 배경이니 흑인도 가능하겠지만.. 

 

 

이게 영화 인어공주 나오기전에 나온 영상인데 CG로 만들어서 귀여운게 아니라 횟감이 생각났다. 혹은 아쿠아리움이냐? 이런 반응도 많았음.

 

일단 흑인도 문제, 흑인이라고 뽑아놓은 인어공주가 못생긴게 문제, CG로 만든 애니라서 원작의 느낌이 안난다고 함.ㅇㅇ

그리고 이 배우 연기도 어색하다는 이야기 까지도 있어서 굳이 왜 애를 섭외 했나 하는 생각만 듬. 

 

게다가 이 영화가 단순하게 인종차별 문제만 한것이 아니라 페미도 섞여서 ㅋㅋ 일부로 흑인 배우도 못생긴애로 섭외한듯함.

 

뭔가 자꾸 정치적 색깔을 어거지로 넣을려다 보니 예전 황교익 발언 마냥 모순이 많이 느껴짐.

 

떡볶이는 맛없는 음식이다!라고 논란이 됬는데 

나중에 떡볶이 광고 모델을 함.ㅋㅋㅋㅋ 지가 싫어한다고 맛없는 음식이라고 이야기 쉽지 않은데..ㅋㅋ

게다가 민주당은 반일팔이를 하는데 황교익은 황교이쿠상이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일본빠인데. 

 

골수 좌파임.ㅋㅋㅋㅋ 하긴 뭐 반일죽창들고 렉서스 타고 가는건 민주당에선 흔한일이라 ㅋㅋ 여튼 영화 인어공주도 어거지로 정치적인 부분들을 넣으려다 보니 영화 내용이 모순덩어리라는 이야기가 많음.ㅇㅇ

 

게다가 영화 악평이 많이 올라오자.. 우리의 인어공주역의 에어리언..에..뭐시기였는데.

이렇게 보니..더 못생겼네 ㅋㅋㅋㅋㅋㅋ 다 조져 버리겠다라고 이러고 있음.ㅋㅋ 게다가 영화 인어공주에 악플을 다는 사람은 응 넌 인종차별자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영화가 재미없다고 하면 인종차별자가 되는 ㅋㅋ 

 

영화 인어공주 흑어공주 별점 

 

 

관람객 평점은 실시간으로 계속 떨어지는중. 처음 7점에서 시작했다고 하는데 5월 26일 새벽쯤에 캡쳐 할땐 6.88

 

현재 아침 8시인데 6.85로 조금 떨어졌다.

 

이게 영화 인어공주 리뷰 민심임. 심해어인 말고 진짜 인어 공주를 데려와라 ㅋㅋㅋㅋㅋㅋ

 

인어공주를 봤는데 공주랑 왕자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본격 동심파괴 영화 인어공주 네이버 리뷰 였음.

 

이제 부터 영화 인어공주 아니 흑어공주 리뷰는 매운맛 혹은 마라맛일겁니다. 개꿀잼 

 

영화 인어공주 or 흑어공주 리뷰 

 

 

이건 뭐 정상적인 리뷰 

원래 포스터 사진인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물귀신 영화로 만듬 ㅋㅋㅋㅋㅋㅋ 물 수위만 올리고 눈동자만 검은색으로 바꿨는데 진짜 꿈에 나올까 무서운 영화 흑어공주 포스터가 되었음 ㅋㅋ

 

아래의 댓글들은 그냥 포스터를 보고 달린 댓글임.

 

물귀신 영화죠?ㅋㅋㅋ 인어공주긴 하네 아귀 닮은듯 ㅋㅋㅋ 익사체가 있네 왕자가 작살로 안잡은게 용한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드립 다들 쩌네요 ㅋㅋ

오니로 만들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영화 인어공주 갤러리에는 이런 글들이 올라오는중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위화감 1도 없네 ㅋㅋ 똑같네 ㅋㅋㅋㅋㅋ

영화 흑어공주 팬아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쩐다 ㅋㅋㅋㅋㅋ

 

영화 인어공주 유튜브 예고편 댓글들도 진짜 대박 웃긴게 많았음.

에리얼이 왕자를 보며 "알아들었으면 끄덕여"라고 말하는 장면이 가장 깊었어요 -드라마 더글로리- ㅋㅋㅋ

에이얼이 "아직 한발 남았다"라고 외치며 마지막 한발을 쏘는 장면이 아주 인상적이였습니다 - 영화 아저씨 -

에리얼이 ' 넌, 방해돼' 라고 말하며 왕자를 의자로 만든 장면이 인상 깊었어요 - 스즈메의 문단속 -

타짜에 목소리 말고는 가져갈게 없었던 마녀의 심정이 공감이 된대 ㅋㅋ 명분이 없다 아입니까 명분이 ㅋㅋ 범죄와의 전쟁 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해산물들이 짜장면을 외칠때 에리얼 혼자 해물 짬뽕을 외침 ㅋㅋㅋㅋㅋ

해양오염 심각성을 경고하는 메세지가 가슴에 와닿는 작품 ㅋㅋㅋ

 

심지어 언니 저 맘에 안들죠 ㅋㅋㅋㅋㅋ 예원이랑 이태임 밈까지 들고 오네요 ㅋㅋㅋ

에리얼이 왕자에게 "NO, I am your girlfeiend 라고 하니깐 왕자가 no 하고 절규하는 모습이 인상 깊어 ㅋㅋ 저거 다스베이더가 내가 니 아빠다 패러디 ㅋㅋㅋㅋㅋ 

 

출처를 모르겠는 드립도 있고 ㅋㅋㅋㅋㅋ 진짜 다양하게 영화와 상관없는 드립을 남발 하는중 

근데 이게 더 잘생긴거 같기도 ㅋㅋㅋㅋ 게다가 한국에서만 이렇게 까이는가? 그것도 아님 해외에서도 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영화를 보진 않고 자료 찾기만 했는데 너무 즐거웠네요 ㅋㅋㅋ 진짜 개웃기네요 ㅋㅋㅋ

 

이상으로 영화 인어공주 평점 리뷰 흑어공주 포스팅을 맟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