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조아람 배우 차정숙 구구단

by 대장동찢지사 2023. 5. 8.
반응형

조아람 배우 차정숙 구구단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조아람 배우 차정숙 구구단입니다.

 

요즘 닥터 차정숙을 매우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그중에서 눈에 띄는 배우가 있더라구요.

 

바로 조아람 입니다. 차정숙에서는 전소라로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저런 머리스타일 굉장히 싫어하는데 불구하고 기본 피지컬이 너무 뛰어나서 머리스타일 개취따윈 씹어 드셨음.ㅇㅇ

머리 긴 사진보니 눈이 크고 엄청 이쁨 ㅇㅇ 닥터 차정숙에서는 무뚝뚝하고 mbti가 T일거라고 생각드는 느낌이였는데 실제 성격은 N임. 

 

그게 좀 드러나는게 일할때는 굉장히 무뚝뚝하고 남에게 관심 안가지는 캐릭터를 연기하지만 남친에게 대할때 딱 N느낌 확 나더라구요. 조아람의 실제 mbti는 INFP라고 하네요. 원래 E였다가 I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외부환경에 mbti는 변하기도 하니깐요. 우선 조아람의 프로필 먼저 보시죠.

조아람 프로필

 

 

배우 조아람

본명 조혜연

출생 2000년 8월 5일 경기도 안산시

신체 166cm, 47kg, O형

학력 서울예술대학 공연학부 연기전공 휴학

소속사 비욘드 J

데뷔 2016년 구구단

드라마 데뷔 2022년 tvN 살인자의 쇼핑 목록

취미 베이킹, 먹방 영상 보기

 

원래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였는데 이 포스팅을 위해서 열심히 구구단의 노래들을 들었는데... 

구구단이 왜 못 뜬지...절실히 알수 있게 해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조아람의 경우 건강상의 이유로 구구단을 탈퇴 했다고 나오는데... 

 

여튼.. 탈퇴가 신의 한수가 되었음ㅋㅋ 게다가 실제 본명은 조혜연이고 구구단에서 혜연이라는 이름 사용하다가 연기자를 위해 조아람이라는 예명을 씀.ㅇㅇ

 

조아람이 더 대박인게.. 최근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것에 오세훈이 나옴. ex의 세훈.. 진짜.. 그 드라마 연기 보고

손발이 퇴갤 해버렸음.ㅋㅋ 드라마 4개나 했는데도 연기가..진짜 서울 시장 오세훈을 데려와서 연기 시켜도 저거보단 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연기 재능이 없는 세훈이가 있는가 반면에..

 

조아람의 경우 드라마 이번이 2번째인데.. 원래 연기자 였는것처럼..ㅋㅋㅋ 진짜 찰진 연기를 선보여줌.ㅋㅋ

 

전소라를 보면 진짜 딱 직장생활하면서 흔히 볼수 있는 캐릭터임. 일에 관해서 실수하면 불같이 지랄하는 무서운 선배의 역활을 잘 연기해냄. 

 

연기가 아니라.. 진짜 닥터 차정숙 병원에 근무하는 사람 같음 ㅋㅋㅋ 초짜 차정숙이 일을 실수하면 지랄 발광하지만

자신의 일에는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먹을때 진심이고 남친이랑 있을땐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매력넘치는 전소라 역을 조아람은 잘 소화해냄.

 

조아람의 차정숙에서 연기가 찰진지는 영상을 통해서 보도록 하자.

 

닥터 차정숙에서 조아람 영상 보기

 

 

 

진짜 차정숙에서는 진짜 T의 느낌이 물씬이 났는데 인스타를 보면 실제 성격은 N이 느껴짐.ㅇㅇ 아래는 조아람 인스타 영상임

 

 

 

자 그럼 차정숙에서 조아람은 알아봤으니 구구단에서 조아람을 알아보자.

 

구구단 시절의 조아람 영상들

 

 

솔직히 구구단 노래를 가져올려고 했는데.. 너무 노래가...좀 너무해서.. 댄스 추는거 가져왔는데.. 솔직히 댄스도 요즘 대기업 걸그룹들 칼군무에 비하면.. 영 떨어지는 느낌임. 마치 동네에서 춤 조금 추는 언니 느낌?

 

노래도 볼빨간 사춘기의 초콜릿을 커버했는데... 이 노래 듣고 볼빨간 사춘기의 초콜렛 원곡을 들었는데.. 진짜 딱 그느낌임. 볼빨간 사춘기 (프로 가수의 노래) 구구단 커버(그냥 동네에 코인 노래방에서 들을수 있는 노래 ㅋㅋ)

 

여튼.. 이글을 보면 이 새끼 팬 맞어?

 왜 우리애 기를 죽이고 그래욧!! 하시겠지만... 아 내가 조아람의 노래나 춤 보고 팬 됬나? 나는 지극히 T인 사람이라. 좋아하는 배우라도 냉철하게 이야기 한다고.

 

솔직히 내가 하는것도 냉철하게 이건 잘했고 못했고 생각함.ㅇㅇ

솔직히 구구단 시절의 조아람 칭찬들 봐도 우리 조아람이 노래 개 잘불러요 혹은 춤 개잘춰요 이런 댓글 보다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고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 

외모의 대한 칭찬이 많았는데..ㅋㅋ 이제 조아람에게 칭찬 해줄 만한것이 생겼음. 연기 잘함 ㅇㅇ

앞으로도 닥터 차정숙에서 조아람이 계속 사랑스러운 일못하는 차정숙에게는 개ㅆ년이지만 내남자에게는 따듯한 전소라 역활을 계속 잘해줬으면 좋겠다.

 

차정숙이 며느리로 전소라가 들어오면 하는 상상있는데 어머니 누가 차트 이따위로 썻냐 이딴 소리 듣고 싶으세요? 하고 시어머니 구박하는 상상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웃겼음.ㅋㅋㅋㅋㅋ

 

진짜 전소라가 차정숙 갈굴때 진짜 연기 찰짐.ㅋㅋ

 

이상으로 조아람 배우 차정숙 구구단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