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 공식영상

by 대장동찢지사 2023. 4. 16.
반응형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 공식영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 공식영상입니다.

 

이번에 퀸메이커가 개봉을 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개봉했구요. 김희애씨가 나온다길래 조금 관심을 가졌습니다. 우선 퀸메이커 공식 예고편 영상을 먼저 보고 이야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퀸메이커 공식 예고편 영상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 황도희 - 김희애

 

재벌가의 더러운 비리를 해결하는 은성그룹의 해결사. 기획실 내에서 벌어진 사건과 은 씨 일가의 무책임한 태도에 충격을 받고 회사를 관두게 된다. 독기를 품은 그녀의 목표는 단 하나, 오만방자한 은성그룹을 깨부수고 오경숙을 서울 시장으로 만드는 것이다.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 오경숙 - 문소리

 

오직 정의를 위해 일하며 대중을 끌어당기는 돌직구 화법과 극적인 순간을 만들어내는 타고난 퍼포먼스를 가지고 있는 일명 ‘코뿔소’ 같은 인물. 서울 시장 당선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대립하던 황도희와 손잡고 한 번도 꿈꾸지 않았던 도전을 시작한다.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  백재민 - 류수영

은성그룹 차녀 은채령 상무의 남편으로 비영리복지재단을 이끌며 꾸준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대외적으로도 명망이 높다. 지난 7년간 때를 기다리며 조용히 몸을 사렸던 백재민은 정치적 야욕을 드러내며 서울 시장에 출마한다.

 

등장인물이 많긴 한데.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은 요정도로 하고 이 드라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자.
 

 

 

간략하게 말하자면 재벌집 사위(백재민)를 서울 시장으로 내보내고 황도희와 오경숙이 힘을 합쳐서 오경숙을 서울 시장을 만든다 뭐 이런 내용의 드라마임.

 

실제 있었던 내용들을 모티브로 만든게 뻔히 보이는데 

이장면은 기업 갑질 논란에 똑같은 장면임 

조현아를 모티브로 만든게 장님이 아닌이상 알수 있을듯. 아마 뇌가 없어도 저건 조현아를 모티브로 만들었구나 생각이 듬. 이런 장면들이 많음. 전략기획실 같은건 삼성을 모티브로 만든거 같고 불매 운동 할때 가전 제품을 불태우는거 보고 삼성을 생각하면서 이 장면을 만들었구나 싶었음.

 

기업에서 안좋은 거 있었던거 여러가지 긁어모아서 은성그룹을 만들었음. 

 

물론 백재민의 성폭행 부분은 

민주당을 모티브를 만든게 아닌가 싶을정도네 ㅋㅋㅋㅋ 물론 결론은 다르지만. 불륜 같지만 미투 운동의 첫타자 안희정.

색스 1타 강사 색스를 알려주겠다좌의 박원순.

빤스런 장인 오거돈 까지... 

 

물론 드라마에선 성폭행당한 여직원이 살자를 하면서 피해자가 억울하게 삶을 마쳤지만. 현실에서는? 안희정 3년6개월

박원순 저승으로 빤스런해서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 종결. 최근 민주화 성지 모란공원으로 이장으로 논란됨. 

 

오거돈은 징역 3년. k-한녀는 참지 않지. 요즘 누가 성폭행 당했다고 살자함?ㅋㅋ 진짜 개 올드함. 

 

이 퀸메이커 드라마는 진짜 좌파색에 페미까지 묻음.ㅋㅋㅋㅋㅋㅋㅋㅋ 

퀸메이커는 너무 똥이 많이 묻은 드라마라 보는 내내 정신을 잃고 말았음.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연출 부분도 진짜...

오경숙이 옥상에서 농성하다 떨어져 살아나는 장면이 있는데.. 지금 노동자는 죽지 않는다라고 현수막 걸린 건물에서 떨어졌다는 설정임.

 

자 뒤에 주상복합 아파트가 25층임. 주상복합의 상가부분은 가려서 잘 안보이지만 보통 4~5층. 그거 포함하면 얼추 30층 될거임.

 

저 건물은 30층은 최소고 40~50층 정도로 되어 보임. 자 현실적으로 아파트 옥상에서 떨어져서 살아남은 경우가 25층이 최고치임.

 

그것도 20층 이상에서 떨어진 경우 대부분 옛날 아파트들임. 층고가 낮은편이고 그런 옛날 아파트들은 대부분 베란다에서 떨어지면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가 부서지면서 충격 완화가 되서 살아남.

 

일반적으로 저런 40~50층 빌딩의 경우 대부분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지상에 차를 못대게 함. 40~50층 건물에서 떨어졌는데 생각보다 멀쩡함. 

 

퀸메이커 설정자체가 거의 뭐 개그 수준임. 

 

그리고 이 퀸메이커의 경우 상당히 정치색이 좌파쪽에 치우친 드라마인데  의외로 좌파 커뮤니티에서도 재미가 없다고 까이는중 ㅋㅋㅋㅋㅋㅋㅋ

 

퀸메이커 커뮤니티 반응들 

 

여기서 망할거 같은 느낌이면 유퀴즈에 내보는게 아닌가 하네요. 하는데 길복순을 생각하니 

오? 진짜인가 잘 생각해보니.. 하도영도 유퀴즈에 나왔었음..ㅋㅋ 더글로리 시즌2 나오기 전에 ㅋㅋㅋ 그건 아닌듯 ㅋㅋ 그때도 넷플작품이네 ㅋㅋ

 

자 그럼 다른 좌파 커뮤니티 브베드림은..반응이 아예 없다.. 거긴 드라마 안좋아하는가봄. 다른 커뮤니티 반응을 보자.

도대체 이 퀸메이커는 어디에서 좋아하는걸까?라는 생각을 해봤는데... 좌파+ 페미... 그럼?

요시! 역시... 요괴시대엔 퀸메이커를 재밌다고 깔깔대고 있음.ㅋㅋㅋ 

 

자 마지막으로 드라마 퀸메이커의 오경숙의 시민단체 정의롭고 노동자를 대변하는 멋진 사람이겠지만.ㅋㅋㅋㅋ

 

현실의 시민단체 노조는?

충북동지회 ㅋㅋㅋㅋㅋ 간첩 

제주도 ㅎㄱㅎ 결성해서 북 지령 받고 활동.

예전에는 금속노조가 왜 국정원 해체,국가 보안법 철폐 해야한다고 외치나 간첩 아님? 이렇게 농담으로 말했는데..

 

진짜 간첩들이 있었다는게 ㅋㅋㅋㅋㅋㅋ 개그포인트네 ㅋㅋㅋㅋㅋ 솔직히 노조의 이익과 전혀 상관없는 국정원 해체가 도대체 뭔 상관이 있는걸까?ㅋㅋㅋ

 

솔직히 퀸메이커.. 출시 된지 좀 됬는데.. 이슈가 안되길래. 이상하긴 하다했음. 이유가 있었네.. 좌파+페미 색깔에 불편한 시청자에... 좌파 애들도 재미없고 올드하다고 까이고 있는 상황임.

 

솔직히 퀸메이커 볼 시간에 최근에 개봉한 닥터 차정숙본다. 차정숙 스토리도 약간 페미끼 있는것 같긴 한데.. 그건 재미라도 있다.

 

1화만 봤는데 2화까지 보고 리뷰 해보도록 하겠음. 이상으로 퀸메이커 등장인물 출연진 공식영상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