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닥터 차정숙 4회 줄거리 요약 방송시간

by 대장동찢지사 2023. 4. 24.
반응형

닥터 차정숙 4회 줄거리 요약 방송시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닥터 차정숙 4회 줄거리 요약 방송시간입니다. 요즘 핫한 드라마죠. 닥터 차정숙이 이번에 시청률이 11프로 떡상 했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전 드라마 시청률을 비슷하게 가져가다가 비슷하게 유지하다가 끝나는게 보통인데 4프로로 시작해서 현재 11프로로 계속 우상향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음. 

 

대박 드라마의 스멜이 난다고 할까요?ㅎㅎ 어쨋든 이번 포스팅은 닥터 차정숙 4회 줄거리 요약이니깐 이거 부터 시작해볼게요.

 

3화 내용이 상사가 느그 남편 뭐하시노? 시전하심. 물론 이렇게 묻진 않았지만 ㅋㅋ  일단 남편 표정을 보니깐 쫄진 않고 적당히 둘러 대겠지 하고 생각하고있는듯함.

 

우선 예고편 동영상으로 먼저 보시죠.

 

닥터 차정숙 4회 줄거리 요약 영상

 

이게 3화랑 4회 같이 요약한거라. 3회 안보신분도 같이 내용 이해하는데 도움 되실듯.

우리 남편 죽었어요라고 차정숙이 뻥치자 ㅋㅋㅋ 남편인 김병철이 맥주 분수쇼 작렬 ㅋㅋㅋ

엄마는 아빠 죽었다고 그러고 ㅋㅋ 아빠는 맥주 분수쇼 하고 있고 ㅋㅋ 아들래미 표정 썩었네 ㅋㅋ

일부러 보란듯이 술먹고 로이킴에게 데려다 달라고 해서 타고 가기 

닥터 차정숙은 이런 개그 포인트 잘 살리는듯 

닥터 차정숙 남편 김병철 개 빡침 ㅋㅋ

닥터 차정숙은 김밥 싸서 로이킴에게도 줌 태워줘서 고맙다고 만들어 줌 

그 장면 남편 봄 ㅋㅋㅋ 

그꼴을 보자 걍 방에서 사발면 먹음 ㅋㅋㅋ

로이킴이랑 닥터 차정숙이 꽁냥 대고 남편 김병철은 최승희와 불륜관계.. 그래서 스크린 골프장에서 데이트 즐기는중임.ㅋㅋ

 

 

그러다가 병원 사람 오니깐 얼른 다시 올라가기 ㅋㅋㅋ

 

남편 옷장 정리 하다가 영수증을 발견하는데 

아니? 팔찌가 뭔 600만원 짜리..ㄷㄷ 

물어보자 남편이 너 줄려고 산거다 시전 ㅋㅋ 하긴 그거 말곤 방법이 없으니.ㅎㅎ 물론 닥터 차정숙은 냄새를 맡은듯.ㅋㅋㅋ

남편의 혼이 담긴 구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닥터 차정숙은 넘어가지 않고 김승희에게 가서 떠보러 간듯. 솔직히 미안하다고 이야기 하는데 시점을 보아하니 사과겸 떠보러 가기. 

 

사과를 함으로써 불륜했을때 머리채 잡기 위한 명분을 쌓으러 간듯.

왜냐하면 원래 김병철은 김승희랑 사귀고 있던 사이고 첫사랑인데 김병철과 차정숙이 MT갔을때 차정숙이 다리 삐었고 방에 같이 있다가 사고남.

 

게다가 임신 되면서 ㅋㅋ 김병철과 차정숙이 결혼함. 김병철의 잘못의 지분도 있지만 김승희 입장에서는 차정숙이 개쓰레기임.

 

김병철이랑 사귀고 있다가 갑자기 다른여자와 임신해서 결혼한다는데 개 빡치는 상황일듯. 그래서 그 부분을 차정숙이 사과를 하고 용서를 받아내고 현재의 불륜 의혹에 대해서 명분을 얻음. 

 

이제 김승희가 차정숙한테 머리 끄댕이 잡힐 명분을 획득 하셨습니다.

 

오랫동안 손을 놓아서 아는게 없는 차정숙은 선임 전소라에게 탈탈 털리고 그 이후로 모르는게 있으면 계속 아들래미 소환술을 쓰다가 아들래미 빡침.ㅋㅋ

 

아 나도 일이 있다고 ㅋㅋ 남편 소환술까지 쓰고 ㅋㅋ 

전소라 소환에 남편까지 소환 ㅋㅋ

닥터 차정숙 4회 마지막쯤에 VIP 환자가 갑자기 건강이 악화되면서 응급상황됬는데 그래서 전기 충격기 사용하고 있는 상황인데 

남편이랑 김승희가 다정하게 대화하는거 보임

게다가 손목에 그 팔찌가 보이네?? 깜짝 놀라서 전기충격기에 손을 댐 ㅋㅋㅋㅋㅋㅋㅋ

 

 

 

스턴 맞고 쓰러지심 ㅋㅋㅋㅋㅋ 진짜 민폐네 ㅋㅋ 남은 빡시게 일하고 있는데 한눈팔다가 일거리 늘림 ㅋㅋㅋ 다음주 닥터 차정숙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일단 닥터 차정숙 인물관계도랑 인물설명 같은 경우 예전 포스팅에 포스팅 한거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조 해주세요.

 

https://kjh123ok1.tistory.com/38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관계도 몇부작

닥터 차정숙 등장 인물 관계도 몇부작 이번에 신성한 이혼이 끝이 나고 나온 드라마 닥터 차정숙. 사실..신성한 이혼은 페미 색깔이 너무 짙어서 좀 보다가 말았음ㅋ 엄정화가 주연이라서 개봉

kjh123ok1.tistory.com

 

그리고 닥터 차정숙 방송시간의 경우 jtbc 토일 10시30분 입니다. 만약에 이 시간을 놓치셨다? 그럼 티빙으로 재방송을 보실수 있습니다.

 

티빙관련한 부분도 예전에 포스팅을 한게 있으니 아래의 글을 참조 하시면 될듯 합니다.

 

2023.04.11 - [각종정보] - 티빙 요금제 한달무료 이용권 가격

 

티빙 요금제 한달무료 이용권 가격

티빙 요금제 한달무료 이용권 가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티빙 요금제 한달무료 이용권 가격입니다. 이번에 이슈가 된 누누티비에서 한국 OTT 콘텐츠 삭제 한다고 해서 한국 OTT 콘텐츠

kjh1234ok.tistory.com

 

 

이상으로 닥터 차정숙 4회 줄거리 요약 방송시간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