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리뷰

나는 솔로 14기 직업 경수 출연진 촬영지

by 대장동찢지사 2023. 4. 13.
반응형

나는 솔로 14기 직업 경수 출연진 촬영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는 솔로 14기 직업 경수 출연진 촬영지입니다. 나는 솔로 13기가 5커플로 마무리 되고 현커는 0커플이라는게 좀 아쉽습니다.ㅎㅎ 

 

우선 나는 솔로 14기 예고편 먼저 보시죠.

 

나는 솔로 14기 예고편

 

 

이번 기수에는 몇쌍의 커플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우선 이번 기수 출연진 부터 싸악 한번 알아보죠.

 

나는 솔로 14기 남성 출연진

 

나는 솔로 14기- 영수

 

결정사로 1년동안 70명 결정사말고 소개팅 포함하면 100명 가까이 1년에 만났다고 하는데 ​35살까지 7년동안 행정고시공부를 하다가 실패후 지금 현직장에 입사한후 계속 다니고 있는중

 

일단 결정사에 100명 정도 소개팅을 할정도면 선 시장에서  막 인기가 많을듯한 직업은 아닌듯 합니다. 왜냐하면 첫인상에서 벌써 3표를 받은걸로 봐선 외모 문제는 아닌듯 함.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영호



바로 다른 여자와 연애하면 안된다고 예의를 지킨다고 2년동안 아무여자와도 만나지 않다가 이렇게 결혼을 늦은 분. 이분 약간 13기 영식 느낌이 살짝 난다 ㅋㅋ 이건 걍 내 촉임.ㅋㅋ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영식

 

소개팅에서는 잘 안되도 모임가서는 주도를 하는 스타일에 알면알수록 호감이 생기는 사람이 많았다고 하는데 나는솔로 14기에서 어찌 될런지...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영철

 

이렇게 목도리 쓰고 있을때 얼굴이 잘 몰랐는데 

목도리를 벗으니.. 얼굴이.. 와 엄청 강렬하네요. 수염까지 있으니 진짜 강렬한 외국 사람 같은 느낌도 듬. 현재 거제에 살고 밀라노 유학가서 국립음학대학 성학과 졸업. 

 

오페라 공연도 하는거 보니 현재도 비슷한 직업 가졌을것으로 추정.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 광수

이번에도 광수는 좀 특이한데요.과거경력부터 특이합니다. 해군장교에서 - 경찰공무원그리고 자본주의의 법칙으로 새로운 직업을 가졌는데 광수의 직업은 현재 노무사 굉장히 출연진들을 디테일하게 분석하고 전략적으로 행동하는데 재밌을듯한 출연진.

 

저번 기수 광수가 진짜 볼매 였는데 순자떔에 망함...저번 기수 13기 광수 편집 이유가 궁금하신분은 예전에 포스팅한글이 있으니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https://kjh123ok1.tistory.com/32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나는솔로 13기 순자 인스타 편집 돌싱입니다. 굉장히 응원한 커플이였는데..ㅋㅋ 광수님이 계속 안나오고 통편집 당하길래 뭐지

kjh123ok1.tistory.com

그리고 현재 인스타 찾은 사람이 2명인데 광수와 경수인데 

 

광수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mangdo___?igshid=YmMyMTA2M2Y= 

https://www.youtube.com/@_mangdo

위는 유튜브 주소.. 근데 아무래도 정보 싹다 비공개로 하는가봄. 그래서 현재 아무것도 안보임. 심지어 유튜브도 운영하다가 나는 솔로 14기 방송때문에 영상도 다 내린듯함.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 상철

긍정남에 특이한건 영어학원에 투자를 했다는 것인데 설립하는 비용만 투자하고 친구가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ㄷㄷ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 경수

 

이분도 정말 재미있는게... 이방송 최초로 실명으로 출연 하시는분임.ㅋㅋㅋㅋㅋㅋ

 

이거 제작진이 노린건가.. 7기에 경수라는 이름 썻는데.. 그래서 경수라는 이름 줬는데 진짜 민경수를 데리고 오면 우짜노... 진짜 자기 이름이라 이질감 1도 없겠네요 ㅋㅋ



10년동안 엘지에서 야구선수를 한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오지환 선수와도 잘 알아서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죠.

특이한건 모든기수의 영숙에게 찐팬 이번에도 영숙을 선택할지 ㄷㄷ

아래는 민경수씨 인스타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inkyungsoo/

 

나는 솔로 14기 여성 출연진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 영숙


30중반까지 결혼에 대해 딱히 생각없다가 중후반이 되서 가야지했는데 누가 짠 나타나지 않았다며 직업은 바쁜 일인데 가정에 충실할수 있을까라고 고민도 했다고 하는데 재밌을것 같네요.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 정숙

일타강사라서 나는솔로도 그냥 학원에 말하고 통으로 뺄정도라고 하는데 알만한분들은 알듯한 분이라고 해서 직접 찾아봄.

아주 찾기가 참 쉬웠음.ㅋㅋ 그만큼 유명하시다는거죠~~ 근데 이거 나가면 제자들이 놀리는거 아님?ㅋㅋ 쌤 나는 솔로 이야기 해주세요~하면서 ㅋㅋㅋ 

 

나는 솔로 14기 - 순자

 

 

직업은 10년이상 경영 컨설턴트 재밌는건 연애를 하긴했지만 선이나 소개팅으로 연애를 해본적이 한번도 없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4기 - 영자

나는솔로 14기 영자가 재밌는건 소개팅을 모두 거부하고 운명론자로 자연스럽게 끌리는 상대만 찾는다고하는데 과연 14기에 나타날지

 

솔직히 고향이 울산이라 저분 이야기 듣고 대충 예상이 갑니다. 현대 중공업일거 같네요. 사내 연애로 많이 만난다고 하는데... 아니면 자동차쪽일수도.. 여튼 울산여자가.. 나는 솔로에 골드 미스로?? 

그건.. 솔직히 여자가 팔다리 없지 않는이상..힘든부분인데..아마 팔다리 없어도 여자가 결혼 하기 제일 쉬운 동네가 울산이지 싶은데.ㅋㅋ

보시죠. 20대 남자 와 여자 성비.. 여자 100명당 남자 135명임..ㅋㅋㅋ 솔직히 이렇게 된 이유는 공장단지가 많아서 젊은 남자의 유출은 그나마 좀 적은데 여자는 다른도시로 많이 유출됨.

 

그래서 마음만 있으면 여자는 결혼 하기 진짜 쉬운 동네임. 여튼.. 같은 고향사람이라.. 색안경 끼고 보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반적으로 같은 고향사람이면..좋게 보지 않나 하는데..ㅋㅋ 대충 울산 결혼시장 상황을 알기 때문에 ㅋㅋㅋ 이런 소리하는거임.  뭐 좀 지나면 이유도 알게 되겠지요.ㅎㅎ

 

 


옥순

직업은 2021년까지 8년간 카타르 Q항공사 외항사 승무원 이었다가 지금은 다른일을 하는중 사람에 대한 불신이 생겨 10년동안 연애를 못했다고 하네요.

 

솔직히 능력있고 잘생긴 애들이 승무원 엔조이로 데리고 놀려고 추파 보내는 경우가 많아서 데인 경우인듯. 

 


나는 솔로 14기 - 현숙

​키랑 경제력만 자신보다 더 좋으면 된다고 그거말고는 딱히 없다고 결혼 배우자 이상형을 밝힌 현숙. 

 

현재 진행상황 첫인상 투표에서 

 

옥순이 3표를 받았는데.. 설마 더 받았을까봐 살짝 걱정이 된다. 솔직히 한우 가져가는데 ㅋㅋ 다른 출연진들 빈정 상하지.. 아니 선택 못받은것도 기분 나쁜데.. 한우 배터지게 받으니 ㅋㅋㅋ

 

근데 확실한건 첫번째 선택이 커플로 이어지는 경우가 낮은듯함. 저번 기수 13기 첫인상을 선택을 한번 싸악 봤다.

 


순자->영철
정숙->영철
영자->영철
옥순->영철
현숙->영수
영숙->영호

 

여기서 영철은 첫인상에서 4표를 얻었으나.. 직업 소개후  정숙 영자 옥순 바로 의사쪽으로 붙음.ㅋㅋ 그래서 첫날 1표 겨우 얻었던 영수(의사)나 0표였던 상철(한의사)한테 갑자기 몰림 ㅋㅋ 

 

 

 

영철 초반 인기남에서 점점 인기 떨어지더니.. 결국 유일하게 커플 되지 못하고 (영자도) 솔로나라 퇴소.  여자들 첫인상 선택은 크게 영향이 없음. 

광수->현숙

영호->현숙
영수->옥순
상철->옥순
영철->옥순

영식->영숙

 

반대로 남자들의 첫인상의 경우 쭈욱 가는경우가 많은데 상철->옥순과 영식->영숙이 쭈욱가서 커플이 됨. 여자쪽은 첫인상이 커플로 간 케이스는 현숙->영수 한커플인데.. 솔직히 이거 거의 어거지 느낌.

 

현숙은 후반부 내내 영수의 간보기에 눈물만 흘림 ㅋㅋㅋ 진짜 영수는 극한의 간보기를 보여주는데 안동간잽이가 울고갈정도로 간보기 장인임 ㅋㅋ 

 

무슨 현숙은 마음을 인질 잡힌 사람 마냥 매순간 안절부절 해댔음. 다른기수에서도 첫인상 몰표남이 그닥 좋지 못한 결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 14기 영수도 살짝 걱정이 ㅋㅋㅋ

 

다 필요없고 의사,한의사 치트키 들고오면 바로 인싸남 등극됨. 사업자도 그닥 안좋아하는거 같고 변호사도 그닥이고 여기에선 의사 직업이 치트키임 ㅋㅋㅋ

 

나중에 나는 솔로에서 의사 특집으로 한번 해줬으면 개꿀잼일듯.ㅋㅋ 남자는 의사만 지원 가능. 이러면 여자들 엄청난 미녀분들만 나올듯.ㅋㅋ

 

아참 나는 솔로 14기 촬영지를 이야기 안했네 촬영지는 강원도 평창 (대관령) 경치 개멋짐.ㅇㅇ

 

이상으로 나는 솔로 14기 직업 경수 출연진 촬영지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