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대장동 일당, 이재명 '형수욕설' 댓글 작업

by 대장동찢지사 2022. 12. 20.
반응형

대장동 일당, 이재명 '형수욕설' 댓글 작업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장동 일당, 이재명 '형수욕설' 댓글 작업입니다.

현재 대장동 게이트 관련해서 계속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대장동 일당이 형수욕설 댓글 작업도 했다는 정황이 드러나서 역시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검찰은 “유동규는 2014년 4월경 이재명 대표가 친형과 형수에게 욕설한 발언이 담긴 녹음파일이 유포되면서 이재명 대표에게 불리한 여론이 형성되자, 남욱에게 ‘돈을 주고 댓글부대라도 만들어서 성남 시민들이 주로 접속하는 인터넷 카페 등에 욕설을 옹호하는 댓글을 작성하라’는 취지로 요구했다”며 “남욱은 2014년 6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무렵까지 ‘이재명의 심경이 이해된다’, ‘이재명이 형수에게 욕한 것이 정당하다’는 취지의 댓글을 수시로 게시했고, 자신이 운영한 OOO 직원들에게도 ‘이재명이 재선되면 대장동 사업에 도움이 될 테니 인터넷 댓글을 달아서 이재명이 재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라’는 취지로 독려했다”고 했다.

 

 

이러한 댓글부대가 2014년에만 했을까요? 대선때도 어쩐지 댓글부대들이 대선때 이재명 형수쌍욕 기사에 누가 작업 쳐놓은거 마냥 무지성 옹호를 하는데 이게 누가봐도 말이 안됬거든요.

그나저나 김만배씨 황천길 안가게 신변 보호 잘해야할텐데 대장동 수사하면 사람들 다 자살당하니 원..

양심이 없는 좌파들의 죄가  계속 드러나고 있네요. 이상으로 대장동 일당, 이재명 '형수욕설' 댓글 작업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