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김문기 모른다던 이재명, 검찰 재판 증인으로 김문기 유가족 신청

by 대장동찢지사 2022. 12. 21.
반응형

김문기 모른다던 이재명, 검찰 재판 증인으로 김문기 유가족 신청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김문기 모른다던 이재명, 검찰 재판 증인으로 김문기 유가족 신청입니다.

이번에 이재명 재판 중에서 선거법 위반 관련 재판 사항인 대장동 비리 관련해서 김문기 그런사람 모른다라고 발언한게

사실은 구라였음. 뭐 갑자기 물어보니 기억이 안났다 뭐 그런소리로 무마했긴했음.

김문기랑 호주 출장은 갔어도 아 모른당께로 일관하다 나중에 증거가 계속 나오니 어쩔수 없이 기억이 안났다로 쉴드침 ㅇㅇ

 

현재 검찰측에서는 김문기 유가족 측을 증인으로 세웠는데요. 확실한 동기도 있어보임.

김문기 발인날에 이재명과 민주당은 조의 없었음.ㅋㅋㅋ 실컷 부려먹고..

김문기 자살당했는지 자살했는지 알빠노? 시전하면서 안감 ㅋㅋㅋ 키우던 개가 죽어도..하면서 탄식..

심지어 김문기 발인날에도 산타옷 입고 춤춘 이재명..

아 요즘 사탄들 실직난이 심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탄도 울고갈 ㅋㅋㅋㅋ

그런 이재명이 이태원 사고에는 정부를 패륜 정권으로 몰아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화도 안나고 어이가 없어서 웃음 밖에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이재명이라는 인물은 민주당을 연기하고 악역을 연기하는 연기자가 아닐까?라는 이상한 헛된 상상을 해봤음. 너무 유체이탈 연기가 심해서 마치.. 다른 사람인줄 알겠음 ㅋㅋㅋㅋ

 

혹은 정치 은퇴후 개그맨으로 전향하기 위한 발판은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봄.ㅋㅋㅋㅋㅋㅋ

개콘이 망한 이유- 이재명이 더 웃김ㅋㅋㅋㅋㅋ 민주당이 더 웃김.ㅋㅋㅋ  심지어 이재명이 김문기 관련 사건 증인으로 내세운 사람이 유동규랑 김용임.

 

김용은 이제 수사 시작해서 아직 잘 모르겠지만 유동규의 경우 지금 한참 이재명 폭로전하고 있는데 역으로 폭로 당할거 같은데 ㅋㅋㅋ 이것도 이재명식 코메디의 서막을 올리는게 아닌가 싶어서 기대가 된다.

기대된다 ㅋㅋ 커밍순 개봉박두! 이상으로 김문기 모른다던 이재명, 검찰 재판 증인으로 김문기 유가족 신청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