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김건희 소환을 찾는 이재명 양심은 어디에?

by 대장동찢지사 2022. 12. 24.
반응형

김건희 소환을 찾는 이재명 양심은 어디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건희 소환을 찾는 이재명 양심은 어디에?입니다.

요즘 대장동 관련 수사가 계속 착착 진행됨에 따라 이제 이재명도 소환 대상이 되었습니다. 혐의 없다고 입으로 열심히 떠들었지만 ㅋㅋㅋㅋㅋ

놀라울 만큼 관심 안줌 ㅋㅋㅋ 그 반증으로 개딸들이나 믿을까 지금 민주당 지지율 계속 떨어지고 있음. 저렇게 계속 우기다가는 민주당 반명 인원도 이탈하지 싶음. 이번에 소환통보에 강력하게 반발함 ㅋㅋㅋ 김건희 먼저 소환해야 한다!~~뺴액~~세상 유치하게 본인이 통보 되었는데 아 법원 가기 싫단 말이야!!!!

 

김건희 여사나 먼저 가라고 그래~

법원 가기 싫어~~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게 밖에 안보인다. 무슨 58세가 아니라 5학년8반 어린이 같네 ㅋㅋㅋㅋ

응 허위경력 기재 불송치로 끝났어. 이제 주가 조작 의혹 그것도 알아서 죄가 없으면 불송치 때릴것이고 죄가 있으면 알아서 소환 조사할텐데 왜 니 죄를 묻고있는데 남의 죄를 따지고 있니?

 

대통령 마누라인 김건희 여사라서 제대로 조사를 안할것이다? 니들은 그렇게 생각하면 나중에 니들이 대선 이겨서 그때 적폐 청산을 해서 억울함을 풀고 지금은 니 수사나 똑바로 받아라.

 

이재명이 그렇게 계속 조사 안받겠다고 뻐기면 총선짤도 생길듯 ㅋㅋㅋ

얼마전까지만 해도 당당히 맞서고 싸워 이기겠다매?ㅋㅋㅋㅋ 무슨 당대표 마음이 하루에도 열두번 바뀌냐?

당내에서도 이재명 먼지 안나온다 당당하게 검찰 조사 응해야 한다~ 이러면서 이재명의 결백을 주장하고 

 

박지현 말고도 소환 응해야 한다는 의견이 있는거 같은데 

 

응 소환 불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찰 조사가 이렇게 쉽게 피할수 있는거임?ㅋㅋㅋㅋ 

아 나 약속이있으니깐 나중에 잡아가세요 해도 되는거임?ㅋㅋㅋ 하긴 최강욱도 갑자기 재판중에 나간다고 하고 나갔다하더라. 니네당은 법원 알기를 무슨 동네 pc방쯤으로 생각함?ㅋㅋㅋ

오죽하면 유동규가 이재명에게 양심이 있나? 너무 웃긴다라고 이야기 했겠어? 유동규는 다 알고 있는데 아둥바둥 하는거 보면서 참 웃길듯 ㅋㅋㅋㅋ 

 

그리고 정치보복이라고 프레임 씌우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재명이 한말이 있음. 

적폐와 불의를 청산하는게 정치 보복이라면 맨날 해도 된다매 ㅋㅋㅋ 왜 니한테 하니깐 안되?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논리인지?

혓바닥 길게 이야기 하지말고 깔끔하게 죄가 없다면서 죄가 없으면 수사 받으러 가는게 맞지 않어?

재명아 경찰서 가즈아~~ 조사받으러 가즈아~~~ 아 

이상으로 김건희 소환을 찾는 이재명 양심은 어디에?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